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4.03.25 17:59

귀한족발, ‘IFS 프랜차이즈 창업 산업 박람회’ 성료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귀한족발이 2024 상반기 ‘IFS 프랜차이즈 창업 산업 박람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귀한족발은 3월 21일부터 총 3일간 진행된 IFS 프랜차이즈 박람회에 참가해 많은 예비 창업자에게 귀한족발 브랜드를 알렸다.

한국 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주최하는 이번 ‘IFS 프랜차이즈 창업 산업 박람회’는 최신 트렌드의 다양한 프랜차이즈 분야가 모이는 큰 규모의 박람회다.  23년 상반기에 204개의 참가사가 참가했으며 30533명의 방문객이 참석했다.

귀한족발은 이번 행사에서 C홀 탑 브랜드 with 레드카펫 라인에 부스를 마련해 브랜드 홍보에 나섰다. 행사 기간 수많은 방문객이 귀한족발 부스에 방문했으며, 예비 창업자 개개인에게 맞는 맞춤형 상담을 진행했다.

또한 창업지원금 2천만원을 포함한 박람회에서 계약한 인원 선착순 10명에게 70인치 TV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있었다.

귀한족발 관계자는 “국내산 생족을 사용하고 특별한 노하우로 독자 개발한 김치를 사용하는 등 차별화되고 경쟁력 있는 메뉴를 소지한 것과 족발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평균 매출 최상위권을 기록했던 것, 전속모델로 배우 차승원을 선택한 것이 이 브랜드 홍보에 큰 도움이 되었으며 앞으로도 점주님들과의 공생을 지속해서 고민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귀한족발’은 그간 쌓아온 데이터를 바탕으로 족발 업계의 트렌드, 매출 현황 등을 분석해 매장 운영을 철저하게 교육하여 초보 창업자도 쉽게 창업을 시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