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4.03.20 14:58

영 컨템포러리 브랜드 E.B.M(에디션바이미샤), 롯데백화점 잠실점 신규 오픈

E.B.M 롯데백화점 잠실점 (자료제공 : E.B.M)
E.B.M 롯데백화점 잠실점 (자료제공 : E.B.M)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영 컨템포러리 브랜드 E.B.M(Edition By MICHAA)이 3월 15일(금) 롯데백화점 잠실점 2층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E.B.M은 지난 24FW 파리, 런던, 밀라노 패션위크 기간동안 시그니처 현지에서 모델들과 리얼 스트릿웨어 컨셉 촬영을 통해 데님 라인을 선보인 바 있으며, 브랜드 특유의 감도를 표현했다.

오픈 첫날부터 패션업계 관계자들과 인플루언서 등 많은 인파가 방문했다. 

E.B.M X 일러스트 작가 도파민.C (자료제공 : E.B.M)
E.B.M X 일러스트 작가 도파민.C (자료제공 : E.B.M)

또한, 오프라인 확장에 맞춰 기프트 프로모션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한다.

신규 매장 오픈과 함께 24SS 시즌에는 브랜드의 시그니처인 데님라인과 트렌디한 아이템은 물론, ‘행복’과 ‘중독’을 표현하는 일러스트 작가 도파민.C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기존과 차별화된 스웻셔츠, 후디, 홈웨어 등의 상품을 선보인다.

또한, 신규 회원가입 및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하드파우치와 러기지택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다양한 상품과 프로모션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한편, E.B.M은 온라인 자사몰을 비롯하여 신규 오픈한 롯데백화점 잠실점 그리고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목동점, 판교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하반기에 계속해서 신규 매장 오픈과 더불어 백화점 오프라인 스토어 확장 계획을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