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1.05.07 11:22

다비치, "데뷔 14년 차... 한결같이 안 맞아" [화보]

▲ 마리끌레르, 그림공작소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여성 듀오 다비치 멤버 이해리, 강민경이 마리끌레르 6월호를 통해 14년 차 케미가 돋보이는 상큼하면서도 세련된 도시 감성을 담은 패션화보를 선공개했다.

스포츠 브랜드 엄브로(UMBRO)의 토비C와 헤로파의 다양한 컬렉션과 함께한 이번 화보에서 다비치는 화이트 숏팬츠와 옐로우 셔츠, 옐로우 팬츠와 화이트 티셔츠에 화이트 토비C 신발을 매치해 화사하면서도 클린한 데일리룩을 선보인데 이어 스카이블루와 그레이 컬러 조거 팬츠에 흰색 티셔츠, 거기에 컬러풀한 토비 C신발을 매치, 따라올 수 없는 다비치만의 감각적인 스포티룩을 완성했다.

데뷔 14년 차에, 연습생 생활까지 하면 총 17년 이상 함께 했다는 두 사람은 "시간이 지나도 어쩜 이렇게 안 맞나 싶다. 정말 한결같이 안 맞는다"면서도 카메라 셔터를 누를 때 마다 놀라운 케미를 선보이며 최단 시간에 촬영을 끝내 ‘안 맞는 게 아니라 안 맞는 척 하는 거 아니냐. 역시 14년 차 호흡이 그냥 나오는 것이 아니다’라는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지난달 12일 발표한 1년 4개월 만의 신곡 '그냥 안아달란 말야'로 또 한 번 음원차트를 점령하며 ‘음원 최강자’임을 다시 한번 증명했던 다비치의 화보는 '마리끌레르' 6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