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1.05.04 10:47

한지민, 로맨틱한 정원 화보 공개

▲ 골든듀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골든듀(대표 이필성)가 인상파 화가 모네의 지베르니 정원을 모티브로 한 ‘지베르니 컬렉션(Giverny Collection)’을 출시했다.

2021 S/S 패션주얼리 ‘지베르니 컬렉션’은 모네의 집과 물의 정원에서 영감을 받은 ‘지베르니’, ‘자뎅드모네’, ‘워터가든’과 정원의 봄을 알리는 개나리 모티브의 ‘펄시피아’로 구성된다. 제품 출시에 맞춰 브랜드 뮤즈 한지민과 함께 한 로맨틱한 화보도 공개하였다.

▲ 골든듀 제공

화보 속 한지민은 아름다운 모네의 정원을 거니는 듯 따사롭게 비추는 햇살 아래 이번 컬렉션의 대표 제품인 ‘지베르니(Giverny)’ 펜던트를 매치해 눈부신 자태를 뽐냈다. 지베르니 정원을 조망하면서 보이는 창 밖의 짙푸른 하늘 풍경을 로열블루색의 칠보 기법으로 표현한 ‘지베르니’ 제품은 감각적인 단색 컬러가 고급스러움을 더하며 장식적인 금속 디자인과 어우러져 마치 동화 속에 들어온 듯한 신비로운 느낌을 선사한다.

한편, 모네가 사랑한 지베르니의 물의 정원을 모티브로 한 ‘워터가든(Water garden)’ 주얼리를 착용한 한지민은 연못에 핀 수련의 모습을 연상케 하며 청초한 아름다움을 뽐내는가 하면, 또 다른 화보 속에서는 산뜻한 옐로우 탑 원피스에 봄의 정령 개나리를 모티브로 디자인 한 ‘펄시피아(Forsythia)’ 주얼리를 더해 마치 봄의 여신과 같은 사랑스러운 모습까지 선보였다.

▲ 골든듀 제공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