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진-기태영 소속 인컴퍼니, 영화제작사 로드픽쳐스와 MOU 체결

▲ 인컴퍼니, 로드픽쳐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배우 유진, 기태영, 정겨운, 박해미, 변우민 등이 소속된 인컴퍼니가 사업 분야를 넓혀 드라마, 영화 제작 사업에 진출한다. 

인컴퍼니는 23일 “영화제작사 로드픽쳐스와 MOU를 체결했다.”라고 밝히며 “양질의 콘텐츠를 제작하는데 더 좋은 기반을 다지게 되었다. 웹드라마, 웹무비 제작을 시작으로 나아가 드라마까지 점차 제작범위를 넓혀갈 예정이다. 시청자들에게 보다 질 높은 작품을 선보이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설명했다.

이번 MOU 체결은 인컴퍼니의 본격적인 제작 사업 진출을 알리는 첫 공식 행보이다. 배우 유진, 기태영, 정겨운, 변우민 등의 매니지먼트를 시작으로 최근 배우 박해미, 아나운서 신동진 등을 에이전트로 영입하며 사업 부문을 넓힌 인컴퍼니는 제작 시스템 확보를 통해 콘텐츠 사업의 지속 성장과 함께 미디어 수익 창출을 기대할 수 있게 됐다. 매니지먼트 사업 외에도 로드픽쳐스의 노하우를 활용해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영역에 적극적인 사업을 벌일 것으로 보인다. 

인컴퍼니와 MOU를 체결한 영화사 로드픽쳐스는 싸이더스 FNH 프로듀서 출신인 최선중 대표가 이끌고 있다. 로드픽쳐스는 현재 상업영화 ‘서울’ 과 ‘인디언 활명수’의 제작을 앞두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