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카드뉴스] 한 주간의 연예가 이슈, '박경 학교 폭력-삼광빌라 성희롱 논란-나훈아 테스형 화제-2020 트롯어워즈 이미자 대상-탁재훈 원정도박 의혹'

[스타데일리뉴스=박병준 기자] 지난 한 주 간 연예가엔 좋은 일, 혹은 나쁜 일 등 다양한 이슈가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하게 했다. 2020년 9월 28일부터 2020년 10월 4일까지, 일주일 간의 연예가 이슈를 카드뉴스로 모아봤다.

1. 박경 학교 폭력

블락비 박경이 학교폭력 의혹을 인정했다.

박경은 "노는 친구들이 멋있어 보였다"고 의혹을 인정하며 피해자에게 사과를 전했다.

2. 삼광빌라 성희롱 논란

KBS 2TV '오! 삼광빌라!'가 성희롱 논란에 휩싸였다.

지난 9월 27일 방송된 '오! 삼광빌라!'에서는 이장우가 진기주에 기대어 알몸이 드러나는 장면이 방송을 탔으며 해당 장면에서 하반신 모자이크와 코끼리 울음소리가 남자의 성을 희화화했다는 문제 제기가 이어졌다.

3. 나훈아 테스형 화제

지난 9월 30일 방송된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를 통해 나훈아의 신곡 '테스형'이 화제다.

소크라테스를 지칭한 '테스형'은 방송 직후 나훈아에 대한 오픈백과에 나훈아의 의형제로 소크라테스가 등장할 정도로 큰 화제가 됐다.

4. 2020 트롯어워즈 이미자 대상

2020 트롯어워즈에서 이미자가 대상을 차지했다.

임영웅은 남자 신인상, 남자 인기상, 10대가 뽑은 트롯 가수상 등 6관왕을 차지했다.

5. 탁재훈 원정도박 의혹

유튜브 '연예부장 김용호' 채널이 탁재훈의 원정도박 의혹을 제기하며 증거 사진을 공개했다.

해당 유튜버는 사진에 대해 일반 객장이 아닌 VIP 정킷방에서 바카라를 즐기며 술을 마시는 탁재훈이라며 코로나19 사태가 터지기 전 필리핀의 한 호텔에서 촬영된 것이라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