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6.05.16 08:13

김준수(XIA준수), 정규 4집 발매 앞두고 19일 깜짝 선공개 결정

▲ ‘..IS YOU(이즈 유)’ 가사 캘리그라피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김준수(XIA준수)가 정규 4집 ‘XIGNATURE’의 수록곡 1곡을 선공개한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5월 말 정규 4집 발매를 앞둔 김준수(XIA준수)가 오는 19일(목) 자정, 선공개곡 ‘..IS YOU(이즈 유)’를 깜짝 발매한다. 선공개곡 발매 소식과 함께 오늘(16일) JYJ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CJESJYJ)을 통해 공개된 ‘..IS YOU’ 가사 캘리그래피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오는 19일 베일을 벗는 김준수(XIA준수)의 선공개곡 ‘..IS YOU’는 2NE1의 ‘아파’를 작곡한 싱어송라이터 선우정아의 자작곡. 네오 소울 느낌이 가미된 팝인 이 곡은 봄을 만끽하는 연인들의 소소한 일상, 그 안에서 느끼는 행복과 앞으로 펼쳐질 미래를 상상하는 두 사람의 마음을 가사에 녹여낸 곡이다.
 
함께 공개된 김준수(XIA준수)의 ‘..IS YOU’의 가사에서는 ‘같은 세상 태어난 그 이유가 있다면 / IS YOU, IS YOU, IS YOU, 그런 마음으로 널 / 믿음이란 말 너로 인해 반짝이는 그 말 / 넌 오직 한 사람 유일무이한 내 사람’ 등 사랑하는 이를 향한 애정을 가득 머금고 있다. 
 
김준수(XIA준수)의 선공개곡 ‘..IS YOU’는 오는 19일 0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