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29

방탄소년단, 1300여 팬들에게 시원한 커피 역조공…팬사랑도 ‘쩔어’

기사승인 2015.07.06  08:37:27

공유공유하기
default_news_ad1
   
▲ 방탄소년단은 지난 5일 서울 강서구 등촌동에서 진행된 SBS ’인기가요‘에서 응원을 와 준 팬클럽 A.R.M.Y(아미)를 위한 역조공으로 팬들을 감동시켰다.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박은희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팬들에게 시원한 역조공을 선사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5일 서울 강서구 등촌동에서 진행된 SBS ’인기가요‘에서 응원을 와 준 팬클럽 A.R.M.Y(아미)를 위한 역조공으로 팬들을 감동시켰다.

방탄소년단은 이 날 ‘쩔어’ 마지막 방송 겸 ‘화양연화 pt.1’ 활동을 마무리하는 기념으로 개최된 미니팬미팅에서 깜짝 커피차 이벤트 ‘이런 게 방탄스타일’을 마련해 현장을 찾은 총 1312명의 팬들에게 시원한 커피를 선물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번 역조공 이벤트는 ‘화양연화 pt.1’을 응원해 준 팬들에 대한 방탄소년단의 진심 어린 감사의 마음이 담긴 것으로 멤버들이 직접 아이디어를 내고 준비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훈훈함을 자아낸다.

   
▲ 방탄소년단은 지난 5일 서울 강서구 등촌동에서 진행된 SBS ’인기가요‘에서 응원을 와 준 팬클럽 A.R.M.Y(아미)를 위한 역조공으로 팬들을 감동시켰다. ⓒ빅히트엔터테인먼트

특히 이벤트 전후 진과 제이홉, 정국 등 멤버들은 방탄소년단 공식 SNS를 통해 셀카와 함께 역조공 이벤트 소식을 알려 팬들을 모았으며 이벤트 후에는 감사의 마음이 담긴 멘트와 사진을 올려 더욱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10일부터 호주 및 미국, 브라질 등 총 8개국 12개 도시에서 개최되는 월드 투어 '2015 BTS LIVE TRILOGY IN MALAYSIA EPISODE II. THE RED BULLET ~Second Half~'를 통해 전세계 팬들을 찾을 예정이다.

박은희 기자 news@stardailynews.co.kr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copyrightⓒ스타데일리뉴스.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스마트 폰에서 만나는 스타데일리뉴스 [온라인 페이지] 바로가기

ad37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