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29

‘미생’ 강소라 강하늘, 프로스펙스 새 모델 발탁

기사승인 2015.02.11  08:38:38

공유공유하기
default_news_ad1
   
▲ 배우 강소라와 강하늘이 프로스펙스 새 모델로 발탁됐다. ⓒLS네트웍스

[스타데일리뉴스=박은희 기자] 배우 강소라와 강하늘이 프로스펙스 새 모델로 발탁됐다.

LS네트웍스는 프로스펙스는 지난해 tvN드라마 ‘미생’ 속 미묘한 러브라인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았던 강소라와 강하늘이 이번 프로스펙스 모델 발탁을 통해 완생 커플로 거듭나게 됐다고 11일 밝혔다.

   
▲ 배우 강소라와 강하늘이 프로스펙스 새 모델로 발탁됐다. ⓒLS네트웍스

강소라는 미생을 통해 2030 세대들의 높은 인지도와 더불어 올해 가장 기대되는 여배우로 성장했으며 금융, 식품, 게임, 화장품, 주류, 레저 등 CF퀸으로 활약하고 있다. 미생에서 장백기 역을 맡았던 강하늘은 예매율 1위 연극 ‘헤롤드&모드’와 함께 출연한 영화 세 편이 상반기 잇따라 개봉하는 등 자타공인 대세 훈남 배우로 떠오르고 있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완벽한 몸매의 강소라와 긍정적인 에너지가 돋보이는 강하늘의 밝고 건강미 넘치는 모습이 스포츠 브랜드로서의 자사 이미지와 가장 부합한다고 판단해 커플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 배우 강소라와 강하늘이 프로스펙스 새 모델로 발탁됐다. ⓒLS네트웍스

한편 강소라와 강하늘은 최근 광고 지면 및 TV CF 촬영을 마쳤으며 ‘완생커플’의 그린라이트가 엿보이는 TV CF는 오는 3월에 공개될 예정이다.

박은희 기자 news@stardailynews.co.kr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copyrightⓒ스타데일리뉴스.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스마트 폰에서 만나는 스타데일리뉴스 [온라인 페이지] 바로가기

ad37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