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29

최예나, 유니크한 무지개빛 화보 공개

기사승인 2022.06.28  10:08:30

공유공유하기
default_news_ad1
   
▲ 코스모폴리탄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최예나가 <코스모폴리탄> 7월호 화보를 장식했다.

이날 컬러풀한 네온 조명을 배경으로 ‘팝’한 느낌의 화보를 촬영한 최예나는 능숙한 포즈와 그만의 독보적인 귀여움으로 ‘솔로 가수’ 최예나의 끼와 재능을 마음껏 드러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최예나는 낙천주의자이냐는 질문에 “그렇다. 아직도 동심에 빠져 산다. 특히 디즈니 애니메이션을 정말 좋아한다. 나도 무대에 서는 아이돌로서 보는 분들에게 동화 속 같은 행복감을 전해주고 싶다”며 특유의 해피 바이러스를 발산했다. 또한 최예나는 가장 좋아하는 디즈니 캐릭터로 자신과 닮은 <주먹왕 랄프>의 ‘바넬로피’를 꼽기도 했다. 

   
▲ 코스모폴리탄 제공

최예나는 “’아이즈원’ 멤버들과는 여전히 끈끈한 사이다. 각자 솔로 활동 하다가 음악 방송에서 만나면 동창을 만난 것처럼 반갑더라”라며 자신이 몸 담았던 그룹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또한 최예나는 아이돌이자 예능인으로서의 포부를 묻는 질문에 “두 분야에서 정말 잘하는 사람이라는 인정을 받는 것이 가장 큰 목표다. 보여주고 싶고 하고 싶은 것들이 넘쳐난다. 아직 솔로 데뷔한지 얼마 안 되서 열정이 뜨거운 상태”라며 활짝 웃었다. 

최예나의 인터뷰가 실린 <코스모폴리탄> 2022년 7월호는 2022년 6월 22일부터 서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웹사이트(https://www.cosmopolitan.co.kr/)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 코스모폴리탄 제공

천설화 기자 news@stardailynews.co.kr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copyrightⓒ스타데일리뉴스.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스마트 폰에서 만나는 스타데일리뉴스 [온라인 페이지] 바로가기

ad37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