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29

‘골 때리는 그녀들’ 시즌 2 리그전 8일 개막, 김혜선-김승혜-이은형 더해진 개벤져스 완전체 출격

기사승인 2021.12.07  11:12:32

공유공유하기
default_news_ad1
   
▲ SBS ‘골(Goal) 때리는 그녀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오는 8일 SBS ‘골(Goal) 때리는 그녀들’의 신생팀과 기존 팀의 경기가 시작되는 시즌2 ‘리그전’이 드디어 시작된다. 

특히, 이날 개막식에서는 시즌 2 전용 구장 ‘골때녀 스타디움’이 공개될 예정이어서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여기에 시즌 2를 위해 재정비를 끝낸 ‘FC 구척장신’, ‘FC 개벤져스’, ‘FC 액셔니스타’부터 데뷔전을 혹독하게 치른 신생 팀 ‘FC 탑걸’, ‘FC 원더우먼’, ‘FC 아나콘다’까지 총 6팀이 모두 한자리에 모여 시즌2 ‘축구 전쟁’의 大서막을 연다. 

한층 더 강력해진 언니들의 ‘축구 전쟁’ 시작을 알릴 첫 경기로는 ‘FC 개벤져스’와 ‘FC 액셔니스타’의 대결이 펼쳐진다. 지난 시즌 ‘FC 개벤져스’는 에이스 오나미 등의 부상으로 고전을 면치 못해 안타까운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이후 대규모 오디션을 통해 실력파 멤버들 영입에 성공했다.

NEW 멤버 적토마 김혜선의 스피드, 젊은 피 김승혜의 독보적인 볼 컨트롤 실력, 장신 이은형의 피지컬이 더해진 新개벤져스가 ‘골때녀’ 다크호스로 자리매김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지난 시즌 하위권에 머문 ‘FC 개벤져스’가 우승 후보로 떠오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시즌 2 리그전 개막식과 더불어, 훨씬 더 강력해진 ‘FC 개벤져스’와 ‘FC 액셔니스타’의 긴장감 넘치는 첫 경기는 오는 8일 수요일 밤 9시 SBS ‘골(Goal) 때리는 그녀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규준 기자 news@stardailynews.co.kr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copyrightⓒ스타데일리뉴스.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스마트 폰에서 만나는 스타데일리뉴스 [온라인 페이지] 바로가기

ad37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