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29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하이라이트 명곡 디지털 음원으로 만난다

기사승인 2021.10.22  09:17:43

공유공유하기
default_news_ad1
   
▲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음원 자켓 이미지 (오디컴퍼니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 기자] 뮤지컬 '지킬앤하이드'(프로듀서 신춘수, 제작 오디컴퍼니㈜)가 오늘(10/22) 정오, 홍광호의 ‘지금 이 순간(This is the Moment)’을 시작으로 신성록, 류정한까지 ‘지킬/하이드’ 역의 하이라이트 음원을 전격 공개하고 OST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뮤지컬 '지킬앤하이드'는 그동안 끊임없이 음원 및 OST 발매에 대한 문의가 쇄도했던 만큼 이번 음원 공개와 OST 발매에 그 어느 때보다 뜨겁고 폭발적인 반응이 예상되며 특히 ‘지킬/하이드’ 역의 류정한, 홍광호, 신성록 세 배우의 목소리로 먼저 만나는 작품의 하이라이트 명곡들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우선 오늘 10월 22일(금) 정오에는 홍광호의 ‘지금 이 순간(This is the Moment)’이 공개된다. ‘지금 이 순간(This is the Moment)’은 작품 속 지킬 박사가 인간의 선과 악을 분리하는 실험을 앞두고 성공을 향한 간절한 열망과 자기 만의 길을 가겠다는 굳은 신념을 담아낸 곡으로 점점 고조되는 드라마틱한 멜로디가 돋보이며 <지킬앤하이드> 뿐만 아니라 우리나라 뮤지컬계를 대표하는 더 이상의 수식어가 필요 없는 불후의 명곡이다. 이번 음원 공개로 여러 매체를 통해 수 없이 흘러나와 모두가 한 번쯤 실제로 듣고 싶어 하는 전설의 명곡을 정식 뮤지컬 버전으로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전망이다.

이어서 작품 속 곡의 순서에 따라 신성록의 ‘얼라이브 2(Alive 2)’와 마지막 대미를 장식할 류정한의 ‘대결(The Confrontation)’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얼라이브 2(Alive 2)’는 ‘하이드’의 악함을 강렬하고 임팩트 있게 보여주는 대표곡이자 살인의 시작을 알리는 곡으로 ‘하이드’의 분노와 복수심이 폭발적으로 표출되며 강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또한 ‘대결(The Confrontation)’은 두가지 인격인 ‘지킬’과 ‘하이드’의 대립이 절정으로 치닫는 클라이맥스 곡으로 순식간에 변화하며 표현해내는 두 캐릭터의 극에 달한 감정과 이중인격의 면모를 단번에 보여주는 가장 파괴력이 높은 곡이다. 홍광호의 ‘지금 이 순간(This is the Moment)’을 시작으로 공개되는 음원은 국내외 음원사이트인 멜론, 지니, 벅스, 바이브, 유튜브 뮤직, 아이튠즈, 스포티파이, 디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하이라이트 명곡 음원 공개에 이어 류정한, 홍광호, 신성록을 비롯한 이번 시즌 전 배우가 참여한 3CD 구성의 OST 발매를 예고하며 선주문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알렸다.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한국 공연 OST는 지난 2004년 초연과 2006년 재연 공연에 이어 15년 만에 세번 째로 발매되는 만큼 10년 이상 OST를 손 꼽아 기다려온 관객들의 기다림에 보답하는 의미 있는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뮤지컬 '지킬앤하이드'는 한 인물 속 다른 두 개의 자아인 ‘지킬’과 ‘하이드’의 충돌을 통해 인간의 양면성을 밀도 있게 펼쳐내며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강렬하고 매혹적인 작품으로 이번 시즌 ‘지킬/하이드’ 역의 류정한, 홍광호, 신성록, ‘루시’ 역의 윤공주, 아이비, 선민, ‘엠마’ 역의 조정은, 최수진, 민경아 등 쟁쟁한 스타 배우들이 함께하며 눈을 뗄 수 없는 환상적인 무대를 선사하고 있다.

뮤지컬 '지킬앤하이드'는 오는 2022년 5월 8일(일)까지 샤롯데씨어터에서 계속된다.

조수현 기자 news@stardailynews.co.kr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copyrightⓒ스타데일리뉴스.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스마트 폰에서 만나는 스타데일리뉴스 [온라인 페이지] 바로가기

ad37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