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29

'예비 부모' 윤주만♥김예린, 만삭 화보 공개

기사승인 2021.09.19  19:51:34

공유공유하기
default_news_ad1
   
▲ 해피메리드컴퍼니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배우 윤주만과 나레이터 모델 김예린 부부가 '몸짱 부부'의 압도적 피지컬을 뽐낸 D라인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해피메리드컴퍼니는 19일 오는 11월 출산 예정일을 앞둔 '예비 부모' 윤주만♥김예린 부부의 만삭 화보를 공개했다. 

윤주만♥김예린 부부의 만삭 화보는 섹시하거나 상큼·발랄한 분위기로 극과 극 반전을 담아냈다. 특히 두 사람은 몸짱 부부답게 몸의 표현에도 파격적으로 시선을 압도한다. 윤주만은 재킷을 오픈해 상체를 드러냈고, 김예린은 만삭의 D라인을 우아하면서도 섹시하게 표현했다. 

윤주만은 만삭 화보 촬영을 떠올리며 "와이프가 저보다 더 어색함이 없고 더 잘해서 칭찬을 많이 받았다. 반면 저는 혼이 많이 났다"면서 웃었다. 

윤주만♥김예린 부부는 지난 2018년 7년 열애 끝에 결혼했다. 부부는 올해 초 시험관 시술에 성공하며, 난임부부에게 희망을 주는 부부로 떠올랐다. 

임신 9개월 차에 접어든 아내 김예린과 '현똑이(태명)'와의 만남을 앞두고 일을 잠시 쉬고 있다는 윤주만은 "모든 걸 해줄 수 있는 부모는 아니더라도, 아이가 하고 싶은 게 있으면 해줄 수 있는 아빠가 되고 싶다"라며 '예비 아빠'의 포부를 밝혔다. 

2007년 '그 여자가 무서워'로 데뷔한 그는 '추노', '시크릿 가든', '시티헌터', '미스터 션샤인', '앨리스', '달이 뜨는 강', '보쌈-운명을 훔치다' 등 필모그래피를 쌓은 배우. 윤주만은 김예린과 함께 지난해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 출연, 제27회 KBS 연예대상에서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하는 등 대중적인 인기도 얻었다. 

황규준 기자 news@stardailynews.co.kr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copyrightⓒ스타데일리뉴스.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스마트 폰에서 만나는 스타데일리뉴스 [온라인 페이지] 바로가기

ad37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