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29

'팔로우미' 아스트로 문빈X진진, 첫 게스트로 출격... 감탄 자아내는 복근 공개

기사승인 2021.08.05  16:42:09

공유공유하기
default_news_ad1
   
▲ 티캐스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아스트로 문빈과 진진이 ‘팔로우미-취향에 진심’ 첫 번째 게스트로 나선다.

6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패션앤(FashionN) 채널과 LG유플러스가 공동으로 제작하는 ‘팔로우미-취향에 진심’(이하 ‘팔로우미’)에서는 게스트로 출연한 문빈과 진진의 취향탐구가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 출연한 문빈과 진진은 ‘팔로우미’를 위해 준비한 아주 특별한 일일 휴가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스튜디오에서 아이돌 대표 청량돌 다운 톡 쏘는 매력을 한껏 발산한 두 사람은 프리 다이빙에 도전하며 반전 매력을 유감없이 뽐낸다. 무엇보다 문빈과 진진은 무보정 복근을 과감하게 공개해 4MC의 감탄을 샀다는 후문.

팬들을 위한 Q&A 시간도 준비됐다. 문빈과 진진은 사전 취합된 팬들의 질문과 요청에 정성껏 응해 방송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어깨 깡패’ 문빈의 어깨 길이 등 공개되지 않았던 아스트로의 숨은 1인치를 ‘팔로우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캐스트 패션앤 채널과 LG 유플러스가 공동으로 제작하는 ‘팔로우미-취향에 진심’은 4MC를 앞세워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K-아이콘들의 취향을 공유한다. 매주 금요일 저녁 6시 방송.

김제니 기자 news@stardailynews.co.kr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copyrightⓒ스타데일리뉴스.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스마트 폰에서 만나는 스타데일리뉴스 [온라인 페이지] 바로가기

ad37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