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1.07.26 10:23

skyTV EXO 시우민-오마이걸 효정&비니 웹 예능, 시우민의 내일은 테니스왕'-'쩡이집 비니?' 하반기 론칭

▲ skyTV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스카이티브이(skyTV, 대표이사 윤용필)의 디지털 스튜디오 ‘덤덤스튜디오’의 하반기 라인업이 공개 되었다.

다양한 아이돌의 출연과 함께 풍성한 장르에 도전하기로 유명한 ‘덤덤스튜디오’는 21년 하반기 두 개의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 EXO(엑소)의 시우민과 함께 하는 <시우민의 내일은 테니스왕>

“저 테니스가 배우고 싶어요” 시우민의 한 마디로 기획 된 본격 테니스 커리큘럼 웹 콘텐츠. 보여주기 식의 배움 콘텐츠가 아닌 봐주는 것 없는 진짜 교육형 콘텐츠에 도전하고 싶다고 밝힌 시우민만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좌충우돌 테니스 도전기가 그려진다. 전 테니스 국가대표이자 가수 윤종신의 아내인 전미라 선수가 실제 코치로 콘텐츠에 함께 참여하여 기초부터 단식 매치 도전까지 도울 예정으로 8월 4일(수) 오후 5시 30분 ‘덤덤스튜디오’에서 시청 가능하다. 

# 오마이걸 효정&비니의 <쩡이집 비니?>

귀여운 오마이걸의 효정과 비니가 ‘흥’메이트 찾기 프로젝트를 열었다. 효정과 비니가 덤덤하우스의 주인장이 되어 토크와 게임을 선보이는 예능 콘텐츠. 매 회 덤덤하우스를 방문하는 특별한 친구를 맞이하기 위해 펼쳐지는 입주 면접.

상대방을 알기 위한 다양한 질문과 까다로운 취향 테스트 등 매 회 <쩡이집 비니?>에 초특급 게스트가 찾아 온다. 8월 5일(목) 오후 5시 30분 ‘덤덤스튜디오’를 통해 공개 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