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피플
  • 입력 2021.06.21 10:53

브레이브걸스, 여우티·냥이티 얼굴 됐다... 티 브랜드 모델 발탁

▲ 바이포엠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그룹 브레이브걸스가 프리미엄 티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

이너뷰티를 위한 프리미엄 티 브랜드 티트리트 측은 21일 "브레이브걸스를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브레이브걸스 멤버들이 티트리트 제품을 들고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2장의 사진 속 브레이브걸스는 흰색 제복, 청바지와 흰색 상의를 입고 여우티, 귤먹은 여우티, 기린티, 냥이티를 손에 든 채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이다.

브레이브걸스의 밝은 미소에서 티트리트가 지향하는 따뜻하고 긍정적인 느낌을 확인할 수 있다. 브레이브걸스가 폭 넓은 대중의 사랑을 받는 팀인 만큼 이번 광고로 티트리트의 브랜드 상승 효과 또한 기대된다.

이와 관련, 티트리트 관계자는 "브레이브걸스는 데뷔 후 주목 받지 못했던 시간이 길었음에도 불구하고 특유의 긍정적인 에너지와 열정을 바탕으로 극복하고 현재 누구보다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브레이브걸스야말로 티트리트가 지향하는 '아름다움'을 가장 잘 보여주는 그룹이라고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티트리트는 여우티, 귤먹은 여우티, 기린티, 냥이티 등 귀여운 동물 캐릭터를 바탕으로 한 티(Tea)로 2019년 출범 이후 2년 간 약 600만 개의 판매고를 기록한 인기 티 브랜드다. 특히 20~30대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브레이브걸스는 최근 발매한 신곡 '치맛바람 (Chi Mat Ba Ram)'으로 각종 음원 차트 최상위권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