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1.04.13 17:18

쥬비스다이어트 ‘봄 식단관리 풀 패키지’ 네이버 쇼핑 혜택가 방송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쥬비스 다이어트에서는 ‘봄 식단관리 풀 패키지’를 선보였다고 13일 밝혔다.

‘건강현미밥바’와 ‘샐러드를 그대로’, ‘비타민B를 그대로’로 구성된 ‘봄 식단관리 풀패키’지를 오는 14일(수) 네이버 라이브 쇼핑을 통해 판매할 예정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쥬비스다이어트를 통해 9kg 감량한 배우 이승연이 직접 출연해 시청자와 소통하며 체지방에서만 체중 감량을 만들어 낸 다이어트 스토리와 함께 제품에 대한 상세한 안내를 해 줄 예정이다.

쥬비스 다이어트 관계자는 “12가지 다양한 맛으로 구성된 한식 기반의 ‘건강현미밥바’와 케일, 레몬, 샐러리, 당근, 양배추, 양파 6가지 채소를 섭취할 수 있는 ‘샐러드를 그대로’는 NS홈쇼핑을 통해 방송마다 매진을 기록했다”고 말했다.

여기에 비타민B1, B2, 나이아신, 판토텐산, 비오틴, 비타민B6, 엽산, 비타민B12 등이 함유된 ‘비타민B를 그대로’까지 패키지로 구성했다고 전했다.

쥬비스 다이어트 관계자는 "이번 방송은 14일 저녁 19시부터 한시간동안 판매가 진행할 예정이며 정상가 대비 최대 40% 혜택가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어 “‘봄 식단과리 풀 패키지’ 구매 시 샐러드를 그대로 12포가 추가로 증정되는 혜택 및 방송 중 추첨을 통해 60명에게 샐러드를 타서 마실 수 있는 쥬비스 한정판 텀블러까지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