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29

김희재, 새 싱글 ‘따라따라와(Prod. by 영탁)’ 첫 번째 오피셜 포토 공개

기사승인 2021.04.08  09:35:59

공유공유하기
default_news_ad1
   
▲ 뉴에라프로젝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김희재가 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따라따라와 (Prod. by 영탁)’의 오피셜 포토 2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색감이 돋보이는 퍼플 슈트를 입은 김희재의 모습이 담겼다. 김희재는 독특한 소재의 망사 패션으로 포인트를 주는가 하면, 웃음을 지운 채 긴 머리로 살짝 눈을 가리는 등 몽환적이면서도 치명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흰색의 작은 원형 무대에 걸터앉은 김희재와 그 곁에 어지럽게 놓인 로프, 체인 등이 시선을 사로잡으며 ‘따라따라와’의 새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한층 높였다. 

   
▲ 뉴에라프로젝트 제공

신곡 ‘따라따라와’는 김희재의 첫 번째 싱글 앨범이자 정식 데뷔곡으로 영탁이 프로듀싱에 참여해 발매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앞서 김희재는 신곡 발매를 기념하는 영상을 깜짝 공개하며 곧 베일을 벗을 ‘따라따라와’에 대한 기대감을 직접 전한 바 있다. 

그동안 다양한 무대에서 탄탄한 가창력과 독보적인 끼를 발산하며 시청자와 팬들에게 즐거운 에너지를 선사했던 김희재는 ‘따라따라와’를 통해 지금까지 보여주지 않았던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김희재만의 개성과 끼를 담아낸 ‘따라따라와’에 많은 음악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김희재의 첫 번째 싱글 앨범 ‘따라따라와 (Prod. by 영탁)’는 오는 14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천설화 기자 news@stardailynews.co.kr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copyrightⓒ스타데일리뉴스.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스마트 폰에서 만나는 스타데일리뉴스 [온라인 페이지] 바로가기

ad37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