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1.03.09 15:19

얼굴 필러, 높은 만족도 위해선 맞춤 시술 중요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사람들은 크고 작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다.

전체적인 얼굴 라인에 볼륨이 부족해 이목구비가 또렷하지 않거나 노화로 인한 주름 현상 등 다양한 외모 고민으로 성형에 관심을 보이지만, 높은 비용과 긴 회복기간으로 선뜻 수술을 선택하지 못한다.

최근 이러한 단점을 보완하고 교정에 도움을 주는 쁘띠시술이 늘고 있는데, 그 중 주사 시술로 입체적인 이목구비와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필러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

▲ 프렌즈의원 신원준 대표원장

필러란 피부와 유사한 점도의 액체 상태 물질을 체내에 주입하는 시술로, 별도의 절개 없이 주사를 이용하여 이마, 코, 턱, 입매 등 원하는 부위의 라인을 교정하는 시술이다. 

주사바늘 외에는 큰 상처가 없어 일상으로의 복귀가 빠른 장점이 있다. 

구미 프렌즈의원 신원준 대표원장은 “필러는 주사 시술로 주름 개선과 얼굴형 교정, 입꼬리 교정, 콧대 교정 등 다양한 부위에 시술되고 있다”라며 “필러는 시술자의 미세한 몰딩 차이만으로도 얼굴 인상이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시술 전 개개인의 얼굴형과 이목구비 조화를 고려한 맞춤형 디자인을 통해 진행되어야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신원장은 “필러 시술 후에는 시술 부위를 과도하게 문지르거나 만지는 행동은 피하는 것이 좋으며, 일주일 정도는 사우나, 심한 운동 등을 피하고, 혹시 모를 염증을 예방하기 위해 음주와 흡연은 삼가야 한다”고 조언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