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방송
  • 입력 2021.02.26 11:29

'미운우리새끼' 이상민X탁재훈, 싸이X제시와 특별한 만남

▲ SBS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이상민, 탁재훈과 ‘레전드 프로듀서’ 싸이, 그리고 대체불가 ‘걸크러시 래퍼’ 제시의 특별한 만남이 공개된다.

이날 이상민은 탁재훈을 월드스타로 만들어주겠다며 ‘싸이’를 찾아가는 모습이 그려져 시선을 집중시켰다. 익숙한 실루엣에 “뒷모습만 봐도 누군지 알겠어”라며 술렁거리던 스튜디오는 초특급 프로듀서 싸이의 등장에 반가움을 감추지 못했다.

하지만 이들의 곡 받기 여정은 결코 호락호락하지 않았다. 싸이는 재훈과 상민에게 듀엣을 제안하는가 하면 은근슬쩍 상민에게 제작을 미루는 등 말을 돌리며 재훈의 애간장을 녹여 지켜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상민은 갑자기 탁재훈을 위해 써둔 곡이 있다며 본인이 만든 곡을 공개해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이를 듣고 극찬을 한 싸이와 달리 재훈은 멘붕에 빠져 모두를 폭소케 했다는데, 과연 이 곡의 비밀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 외에도 싸이는 탁재훈이 눈물을 글썽일 정도로 행복해 했던 특별한 뒷풀이 목격담을 폭로해 재훈을 당황케 했다는 후문이다.

과연 이들은 싸이에게 곡을 받아낼 수 있을지?! 탁x궁의 ‘싸이에게 곡 받기 고군분투기’는 오는 28일 일요일 밤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