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29

SF9 로운, "첫 촬영에 너무 왜소해보여 6개월 동안 매일 운동하며 몸집 키워" [화보]

기사승인 2021.02.24  10:46:48

공유공유하기
default_news_ad1
   
▲ 에스콰이어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SF9 로운이 럭셔리 패션 브랜드 토즈와 함께 매거진 에스콰이어 3월호 화보를 장식했다.

공개된 화보 속 로운은 댄디함과 캐주얼을 오가는 다채로운 착장을 완벽히 소화해냈으며, 훤칠한 비주얼과 완벽한 비율로 대체 불가한 매력을 선보였다.

   
▲ 에스콰이어 제공
   
▲ 에스콰이어 제공

이날 인터뷰에서 로운은 연기에 대해 속 깊은 생각을 털어놨다. 로운은 첫 번째 주연작인 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와 두 번째 작품인 JTBC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사이에 배운 것이 있느냐는 질문에 “하정우, 이병헌 선배님의 연기 클래스를 한 앱을 통해 들은 적이 있다”라며 “가장 공감했던 게 ‘연기는 설득력 싸움’이라는 말이었다. 연기할 때 등장인물의 감정에 몰입하고 그걸 있는 그대로 표출하려고 노력하는 것만이 능사는 아니더라. 때로는 충분히 표출해야 전달이 될 때도 있지만, 때로는 그 감정을 전달하기 위해 오히려 숨기기도 해야 한다”고 밝혔다.

   
▲ 에스콰이어 제공

특히 그는 ‘설득력은 연기에만 국한된 것이 아니’라는 자신의 생각을 밝히기도 했다. 그는 “첫 촬영을 나갔는데 제가 너무 왜소하더라”라며 “솔직히 드라마 시작하면서 운동을 한 번도 안 빠지고 간 이유이기도 하다. 6개월 동안 거의 안 쉬고 매일같이 푸시업, 스쿼트, 어깨 운동을 하며 몸집을 키웠다”라고 밝혔다.

로운이 화보를 장식한 에스콰이어 3월호는 2월 22일부터 서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에스콰이어 코리아 웹사이트(https://www.esquirekorea.co.kr/)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황규준 기자 news@stardailynews.co.kr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copyrightⓒ스타데일리뉴스.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스마트 폰에서 만나는 스타데일리뉴스 [온라인 페이지] 바로가기

ad37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