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29

수학싸부, 신학기 대비 수학 공부법 25일 설명회 개최

기사승인 2021.02.24  10:47:55

공유공유하기
default_news_ad1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온·오프라인 수학 학원 수학싸부에서 오는 25일(목)에 ‘신학기 대비 수학 내신 공부법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2월 25일(목) 오전 11시와 오후 7시, 네이버 밴드에서 진행되며 수학싸부 차길영 대표, IAP에듀 윤산 대표가 참석하여 효과적인 신학기 공부법에 대해 공개할 예정이다.

차길영 대표는 “신학기가 얼마 남지 않았다. 신학기 준비로 학생들뿐만 아니라 학부모들도 가장 분주한 시기다. 특히 이번 신학기는 코로나19 사태로 학생 간의 학습 격차까지 더해져 근심이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며 “신학기를 어떻게 보내느냐에 따라 1년의 성적이 좌우되는 만큼 이번 설명회를 통해 자녀들의 학습지도에 대한 고민을 해결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학기를 효과적으로 대비하기 위한 수학 공부법과 학년별 공부법 등 학부모가 꼭 주목해야 할 솔루션을 선사할 예정으로 벌써부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또한 자녀에게 맞는 맞춤학습 시스템을 통해 빠른 시간 안에 수학 성적을 효과적으로 올릴 수 있는 공부법도 제시할 예정이다.

수학싸부는 비대면(언택트) 초·중·고 온라인 학원으로 수학 인강, 수학 학원, 수학 과외의 장점을 모두 담은 개인별 맞춤형 학습 서비스다. ‘나만을 위한 수학 선생님(싸부)이 나만을 위해 맞춤 학습을 제공’하는 콘셉트의 플랫폼으로 코로나19에 대한 걱정 없이 비대면으로 공부할 수 있다.

학부모들이 가장 걱정하는 과목 중 하나가 바로 수학이다. 수학은 학생의 수준에 따라 점수가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그에 맞는 학습 전략을 짜서 공부해야 효과적인 내신 성적 관리를 할 수 있다.

이에 수학싸부는 수학의 개념부터 내신·수능까지 특화된 전문 수학 강사가 지도하여 내신 수학 성적 향상을 이끄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학생마다 수학 실력이 천차만별이고, 취약한 부분도 제각기 다르기 때문에 개인별 수준에 맞는 전략과 맞춤학습으로 내신 대비를 해야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다.

따라서 수학싸부에서는 강사와 학생 비율을 1:1 또는 1:3 또는 1:4명으로 제한한 소수 정예 수업 형태로 학생 개인의 특성에 맞는 수업을 진행한다.

IAP에듀 윤산 대표는 “코로나19 사태로 비대면 교육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다”며 “수학싸부 차길영 대표와 함께 온라인으로 설명회를 진행하게 돼 감회가 새롭다”고 전했다.

한편 ‘신학기 대비 공부법 설명회’ 참가신청은 수학싸부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황규준 기자 news@stardailynews.co.kr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copyrightⓒ스타데일리뉴스.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스마트 폰에서 만나는 스타데일리뉴스 [온라인 페이지] 바로가기

ad37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