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1.02.05 11:08

‘썸머가이즈’ 이정신-강미나-권현빈-이정식-임나영, 캐릭터 포스터 공개

▲ 스타크루이엔티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제주도의 칵테일 바 ‘썸머가이즈’의 핵심 멤버 이정신, 강미나, 권현빈, 이정식, 임나영의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한국판 ‘칵테일’, ‘코요테 어글리’를 표방하면서 화제를 모든 드라마 ‘썸머가이즈’는 위기에 빠진 낡은 칵테일 바를 지켜내기 위해 보인 5명의 청춘 남녀들의 청춘과 사랑, 열정을 제주도의 수려한 비주얼로 담아낸 작품이다.

총 13종(메인 3종, 캐릭터 10종)이 공개된 ‘썸머가이즈’의 포스터는 해시태그를 활용한 캐릭터 소개, 배우들의 멋짐과 귀여움이 듬뿍 담기면서, 전세계의 한류팬들에게 소장가치 영순위 아이템으로 호평 받고 있다.

▲ 스타크루이엔티 제공

‘썸머가이즈’는 영화 ‘설국열차’ 등에서 봉준호 감독을 보좌했던 허찬 감독, 웹소설 업계에서 손대는 작품마다 흥행 불패를 거듭하고 있는 육시몬 작가, 아티스트들의 매력을 잘 살릴 수 있는 제작사 스타크루이엔티(주), 전세계 글로벌 배급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있는 (주)영앤콘텐츠의 역량이 총 집결된 프로젝트로, 이미 한국콘텐츠 진흥원의 우수영상콘텐츠로 선정되며 그 재미와 완성도를 검증 받은 바 있는 작품이다.

‘썸머가이즈’는 오는 3월 30일 KT SEEZN, 일본 ABEMA, VIUTV 등을 통해 전세계 동시 공개 및 송출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