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1.01.27 18:15

SK플래닛 오!라방, SKT V컬러링 특집 라이브 진행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SK플래닛이 OK캐쉬백 라이브커머스 서비스 ‘오!라방’에서 SK텔레콤 V컬러링 특집 라이브를 27일 진행한다. SKT V컬러링은 고객이 미리 설정한 영상을 본인(수신자)에게 전화한 발신자 휴대전화에 통화가 연결될 때까지 보여주는 ‘영상 컬러링 서비스’다.

27일 저녁 8시 진행되는 ‘오!라방’ 라이브에서는 정가 3,300원인 V컬러링 서비스를 가입 첫 달 100원, 한 달 이용 후 6월까지는 이용요금의 50%할인 금액으로 제공하는 SK텔레콤 프로모션을 소개한다. 또 OK캐쉬백 앱을 통해 가입 후 다음달까지 서비스 이용을 유지한 모든 고객에게 OK캐쉬백 포인트 1,000점을 제공하고, 구매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6개월분 서비스 이용 요금을 OK캐쉬백 포인트 8,350점으로 모두 캐쉬백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방송 중 가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S21 (256G, 팬텀 바이올렛)을 증정하는 등의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지난해 9월부터 시작한 이 서비스는 MZ세대 사이에서 유행하는 ‘숏폼(Short-form)’ 콘텐츠를 통화연결음에 적용해 화제가 됐다. 최근에는 ‘임영웅 컬러링’도 공개해 5060 세대도 사로잡았다. 라이브커머스 플랫폼에서 V컬러링을 선보이는 것은 ‘오!라방’이 처음이다.

SK플래닛 김교수 DXP사업본부장은 “오!라방은 언택트 시대에 주목받는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으로, 시청자 수가 꾸준히 증가 추세에 있다”며, “구독형 상품인 V컬러링을 라이브커머스에서 처음 소개하는 것을 비롯해 앞으로도 다양하고 새로운 시도로 고객들을 찾아가겠다”고 전했다.

오!라방은 OK캐쉬백 앱에서 시청 가능하며, 오!라방 방송 알림을 설정하면 관련 소식을 보다 빠르게 받을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