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29

장덕철, 오늘(22일) 뮤직뱅크로 데뷔 이후 음악방송 최초 출연

기사승인 2021.01.22  13:54:05

공유공유하기
default_news_ad1
   
▲ 더블브이이앤티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장덕철이 본격적으로 대중들과의 소통을 위한 행보를 시작한다.

장덕철(장중혁, 덕인, 임철)은 1월 22일 오후 5시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하여 신곡 ‘겨울잠’의 무대를 선보인다.

장덕철의 이번 뮤직뱅크 출연은 데뷔 이후 처음으로 출연하는 음악방송으로, 더욱 다양한 행보를 통해 대중들과 소통하겠다는 의지가 엿보인다. 또한 이번 음악방송에서는 밴드 세션과 함께하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으로,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이기 위한 노력도 아끼지 않고 있다.

이번 신보 ‘겨울잠’은 멤버 덕인의 자작곡으로, 피아노와 스트링 사운드가 감각적으로 어우러진 발라드 장르의 곡이다. 가슴 아픈 이별을 겪고, 겨울잠에라도 들어 아픈 마음을 치유하고자 하는 내용을 담아낸 가사에 곡 후반부에 강렬하게 전개되는 기타와 드럼 사운드 및 폭발적인 에너지로 가득한 애드립이 인상적이다.

소속사 더블브이이앤티로의 이적 후 약 10개월 만에 선보인 장덕철의 신보 ‘겨울잠’은 발매 직후 각종 음원사이트의 실시간 차트 및 일간 차트에 진입하는 등 좋은 성과를 내며, 앞으로 장덕철이 이어나갈 활동에 더욱 기대감을 실어주고 있다.

‘뮤직뱅크’ 무대를 통해 대중들에게 겨울잠을 선보인 장덕철은 각종 음악방송 및 다양한 콘텐츠의 공개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천설화 기자 news@stardailynews.co.kr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copyrightⓒ스타데일리뉴스.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스마트 폰에서 만나는 스타데일리뉴스 [온라인 페이지] 바로가기

ad37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