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1.01.21 20:00

프린(Prin), ‘누가 뭐래도’ OST ‘You are my everything’ 24일 공개…상큼 과즙미 매력 음색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프린(Prin)이 밝고 영롱한 목소리로 안방극장에 돌아온다.

KBS1 일일 드라마 ‘누가 뭐래도’ OST 가창자로 발탁된 프린은 수록곡 ‘You are my everything’을 24일 발표한다.

미디엄템포의 팝발라드로 완성된 신곡은 프린의 목소리를 통해 화면 가득 사랑의 느낌이 가득한 이야기 전개의 활력을 불어넣는다.

‘You are my everything / 다 줄거야 나의 모든 걸 내 마음을 / 나도 모르게 눈을 감고 / 니 입술을 기다렸지/ You are my pretty love / 속삭이는 너의 목소리 그 멜로디’라는 가사에서 느껴지듯 새로이 시작하는 연인에 대한 감정을 상큼한 느낌의 가사와 노래로 잘 표현한 곡이다.

여러 편의 드라마 OST로 완성도 높은 음악을 선보인 작곡가 김의용과 종횡무진 다양한 음악활동을 펼쳐온 김태근이 작사, OST로 인기 주가를 높이고 있는 키맨의 편곡이 조화를 이룬다.

2015년 싱글 ‘그때, 우리’로 가요계 데뷔한 프린은 OST와 싱글을 통해 꾸준하게 팬들을 만나오고 있다. OST 제작 관계자는 “밝고 명랑한 이미지가 확연하게 돋보이는 프린의 보컬을 통해 드라마 전개에 사랑과 감동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드라마 ‘누가 뭐래도’(연출 성준해, 극본 고봉황)는 부모의 이혼과 재혼을 겪은 자녀들이 세상의 편견과 맞서 싸우며 일과 사랑 앞에 닥친 난관을 이겨내며 성장해가는 스토리를 담았다. 나혜미, 정민아, 최웅, 정헌을 비롯해 도지원, 박철민, 서태화 등 출연진들의 조화로운 연기로 시청률 상승을 이어가고 있다.

KBS1 일일 드라마 ‘누가 뭐래도’ OST 프린의 ‘You are my everything’은 24일(일) 정오 음원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