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29

유튜버 방송인 이승국, 삼성전자 갤럭시 언팩 2021 에픽파티 MC 발탁

기사승인 2021.01.14  17:23:21

공유공유하기
default_news_ad1
   
▲ 유튜버 방송인 이승국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방송인이자 유튜버 이승국(유튜브 천재이승국)이 오는 15일(한국 시간 오전 0시) 개최되는 삼성전자의 갤럭시 언팩 2021 Epic Party(에픽파티)의 MC로 발탁됐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삼성 갤럭시 에픽파티에는 이승국과 JTBC 비정상회담 미국대표로 출연한 바 있는 크리스 존슨과 함께 나설 예정이다. 전세계 갤럭시 팬들인 ‘삼성 멤버스’들과 갤럭시 언팩 2021 행사를 함께 관람하고 신제품을 시연하는 시간을 갖는다. 

또한 미국, 캐나다, 영국,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브라질, 인도네시아, 일본 등 전세계 21개국의 갤럭시 팬들을 초청하여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다.

이승국은 할리우드 스타 드웨인존슨 등 해외 스타들을 상대로 한 인터뷰 영상을 통해 이름을 알렸으며, 국내 잘 알려진 연예인, 유튜버들과 콘텐츠를 합작하여 많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현재 SBS라디오 김영철의 파워FM, MBC라디오 전효성의 꿈꾸는라디오, 올레TV 무비스타 소셜클럽 등에 고정출연하여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해 말에는 JTBC스튜디오와 전속계약을 맺은 한편 최근 화제를 모으고 있는 JTBC 싱어게인 30호 가수의 친형으로서 이목을 모으기도 했다.

천설화 기자 news@stardailynews.co.kr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copyrightⓒ스타데일리뉴스.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스마트 폰에서 만나는 스타데일리뉴스 [온라인 페이지] 바로가기

ad37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