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방송
  • 입력 2020.12.02 17:10

'TV는 사랑을 싣고' 김송, 추적 영상 보다 당황 "찾았다고 해야 할지..."

▲ KBS 2TV 'TV는 사랑을 싣고'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TV는 사랑을 싣고’ 추적 영상을 지켜보던 김송이 당황한 까닭은 무엇일까.

오늘(2일) 저녁 방송되는 KBS 2TV ‘TV는 사랑을 싣고’에서는 방황하던 자신을 엄마처럼 품어준 학창시절 은사를 찾는 김송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부모님의 이혼으로 중학교 3학년 때부터 방황하기 시작했다는 김송은 머리카락을 탈색하고 밤이면 나이트클럽을 다니는 소위 ‘문제아’였다고 고백했다.

그렇게 공부와 담을 쌓고 학교 담을 수시로 넘어 다니던 김송을 붙잡아준 사람은 모두가 무서워했던 호랑이 담임 선생님으로, 당시 김송은 매를 맞아도, 염색한 머리카락을 잘려도 선생님의 관심이 마냥 좋았다고 했다.

졸업식 날 학교를 가지 않아서 졸업 앨범이 없다는 김송에게 현주엽이 추적 과정에서 입수한 은사의 사진을 보여주자 김송은 가슴이 미어지는 느낌이라고 해 김송에게 오랜 그리움을 안겨준 특별한 사제 관계에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김송이 찾는 은사의 이름 세 글자와 고등학교에 근무했었다는 단서만 들고 추적에 나선 ‘TV는 사랑을 싣고’ 제작진은 전국의 동명이인들에게 전화를 걸어 일일이 확인하는 고된 작업을 시작했다는데.

이런 가운데 추적실장 서태훈이 “이걸 찾았다고 해야 할지 못 찾았다고 해야 할지”라며 난감해하고, 영상을 지켜보던 김송이 당황하는 모습이 포착돼 과연 추적 과정 중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본방송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김송이 엄마의 빈 자리를 채워 주었던 은사님과 다시 만날 수 있을지 오늘(2일) 저녁 8시 30분 KBS 2TV ‘TV는 사랑을 싣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