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29

임영웅, 재치 입담+능청 연기로 웃음 선사... 겨울나기 영상 공개

기사승인 2020.12.01  14:16:19

공유공유하기
default_news_ad1
   
▲ 웰메이드 x 임영웅, ‘임영웅의 겨울나기’ 시리즈 광고 영상 캡처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트로트 가수 임영웅의 팔방미인 매력이 광고에 고스란히 담겨 팬들 사이에서 화제다.

최근 패션기업 세정의 라이프스타일 패션 전문점 웰메이드(WELLMADE)가 임영웅의 세 번째 광고 '임영웅의 겨울나기'편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 '임영웅의 겨울나기'편에서는 보온성과 활용도가 높은 웰메이드의 겨울 신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임영웅의 다양한 매력에서 착안한 사자성어와 겨울 신상품을 재미있게 풀어내 친근하면서도 웰메이드의 새로운 면모를 느낄 수 있다. 여기에 임영웅의 재치 넘치는 입담과 능청스러운 연기까지 더해져 팬들에게 웃음을 선사한다.

지난 28일 공개된 영상은 현재 18만 뷰를 넘어서며 벌써부터 관심이 뜨겁다. 온라인 상에 댓글 반응도 좋다. ‘외유내강다운 따뜻해보여요’, ‘좋은옷은 매일입자’, ‘임영웅템이라면 찬바람도 두렵지않아’ 등 약 3만 4천여개의 좋아요와 2천여 개의 댓글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영상 앞부분에 그려진 임영웅의 ‘웰메이드 4행시 도전’ 장면은 앞서 티저로 공개돼 본 영상이 나오기 전부터 기대감을 끌어올리기도 했다.

웰메이드 관계자는 “임영웅은 중장년층은 물론 전 연령대에게 영향력 있는 인물로, 앞으로도 임영웅의 다양한 매력과 브랜드의 스토리를 재미있게 풀어 소비자들이 공감할 수 있도록 소통할 것”이라고 전했다.

웰메이드와 임영웅의 새로운 모습을 담은 '임영웅의 겨울나기' 시리즈 광고 영상은 웰메이드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제니 기자 news@stardailynews.co.kr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copyrightⓒ스타데일리뉴스.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스마트 폰에서 만나는 스타데일리뉴스 [온라인 페이지] 바로가기

ad37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