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0.09.22 19:41

‘더쇼’ 크나큰(KNK), 성공적인 ‘RIDE’ 컴백 신고식

▲ SBS MTV ‘더쇼’ 캡처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그룹 크나큰(KNK)이 신곡 ‘RIDE’의 완벽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크나큰(김지훈, 박서함, 이동원, 정인성, 오희준)은 22일 오후 방송된 SBS MTV ‘더쇼’에 출연해 세 번째 미니앨범 ‘KNK AIRLINE’의 타이틀곡 ‘RIDE’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타이틀곡 ‘RIDE’로 무대를 꾸민 크나큰은 5인 5색 에너지가 돋보이는 칼군무는 물론, 제복과 어우러지는 완벽한 표정연기로 보는 재미를 더했다.

특히 ‘Take a ride Do you wanna come with me?’, ‘타올라 타올라 Yeah 너를 내게 맡겨 to me’ 등의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는 크나큰만의 독보적인 콘셉트와 매력을 확실하게 드러냈다.

타이틀곡 ‘RIDE’는 청량한 신스와 독특한 베이스라인을 콘셉트로 한 댄스 팝이다. 다섯 멤버들의 개성 있는 보컬 톤이 잘 어우러진 곡으로, 지루한 세상의 시간을 가슴 뛰게 만들어준 내면의 깊숙이 타오르는 마음을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또한 강다니엘 ‘Runaway’, 아스트로 ‘Knock’, ITZY ‘Not Shy’ 등 2020년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프로듀싱팀 THE HUB와 JQ, 작사팀 makeumine의 콜라보로 곡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으며, 개성 넘치는 퍼포먼스로 유명한 댄스팀 MOTF의 김범 단장과 박해리 단장이 안무를 맡아 독창적이면서도 다이내믹한 퍼포먼스를 탄생시켰다.

한편, 크나큰(KNK)은 신곡 ‘RIDE’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