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패션
  • 입력 2020.09.18 09:17

트로트 신사 장민호, '맨즈헬스 코리아' 10월호 표지 장식

▲ 맨즈헬스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대기만성의 아이콘이자 미스터트롯 신사, 장민호가 <맨즈헬스 코리아>10월호 커버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라이프핏 스타일 매거진 <맨즈헬스 코리아>의 10월호 커버로 가수 장민호가 나섰다. 장민호는 트로트 가수로서의 모습과 남자 장민호의 모습, 두 가지 콘셉트로 나눠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남다른 수트핏으로 턱시도 등의 포멀웨어를 입고 밴드 콘셉트의 클래식한 화보를 멋지게 소화해 촬영 현장에서 스탭들의 칭찬을 한 몸에 받았다는 후문이다. 남자다우면서도 여유로운 무드의 홈 트레이닝 화보도 훌륭히 소화했다. 

▲ 맨즈헬스 제공

<맨즈헬스 코리아>와의 인터뷰에서 그는 그의 노래 5곡을 직접 꼽아 노래에 담긴 자신의 인생을 솔직하게 이야기했다. '남자는 말합니다'를 발표하고 전국의 노래교실을 다니며 노래를 홍보하는 등 성공 이면에 감쳐진 그의 피나는 노력과 <미스터트롯> 결승때 부른 '역쩐인생'의 뒷 이야기, '파트너'를 통해 만난 가수 정동원과의 우정 등을 털어놨다. 플레이리스트가 트로트 음악으로 채워져있을 정도로 트로트가 일상이 되어버린 그의 모습과 트로트를 하게된 후 달라진 운동에 대한 가치관과 생각도가감없이 공개했다.  

▲ 맨즈헬스 제공

장민호는 1997년 아이돌 보이그룹 '유비스'로 데뷔, 이후 발라드 그룹 '바람'을 거쳐 활동하다 트로트 가수로 전향해 '남자는 말합니다'로 트로트 시장에서 성공을 거뒀다. 이후 <미스터트롯>에 출연해 치열한 대결 끝에 아쉽게 TOP6에 그쳤지만 현재 TV만 틀면 나오는 국민 가수가 됐다. KBS <편스토랑>, MBC <라디오스타>, JTBC <아는 형님>, SBS <미운 오리 새끼> 등 각 방송사의 대표 예능에 출연한 것은 물론,  같은 <미스터트롯> 출신의 가수 영탁이 작곡한 댄스 트로트곡 '읽씹안읽씹'을 발매해 큰 화제를 모았다. 최근엔 <미스터트롯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치고 TV조선 <사랑의 콜센타>와 <뽕숭아 학당>을 출연하고 있다. 

장민호가 커버를 장식한 <맨즈헬스 코리아> 10월호는 9월 25일 오프라인과 온라인 서점에서 만날 수 있고 생생한 화보 현장을 담은 메이킹 영상은 9월 18일 맨즈헬스 코리아 인스타그램(@menshealth__korea)를 통해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