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피플
  • 입력 2020.09.17 15:37

임영웅, 흥겨운 건행 댄스 선봬... 반나절 만에 10만 뷰 돌파

▲ 웰메이드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트로트 가수 임영웅의 시그니처인 ‘건행(건강하고 행복하세요)’이 신나는 건행 댄스로 탄생해 화제다.

최근 라이프스타일 패션 전문점 웰메이드(WELLMADE)가 2020 F/W 시즌 광고 모델로 신규 발탁된 가수 ‘임영웅’과 함께 '트롯웰송 2탄'을 공개하며 건행 댄스’를 선보인 것.

전일 16일 오후에 공개된 영상은 불과 반나절 만에 10만 뷰를 넘어서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댓글 반응도 좋다. ‘임영웅 건행 댄스 귀여워요’, ‘귀에 쏙쏙 흥겨운 트롯웰송2 대박’ 등 약 1만 5천여 개의 좋아요와 1,400여 개의 댓글이 달리는 등 벌써부터 관심이 뜨겁다.

트롯웰송은 웰메이드의 대표적인 CM송으로 익숙한 ‘웰송’의 트로트 리메이크 버전으로, 지난 5월 공개된 ‘트롯웰송 1탄’ 공식 영상 조회 수가 총 240만 뷰를 훌쩍 넘으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트롯웰송 2탄'에서는 트로트 풍의 신나는 리듬에 재미있는 가사와 랩, 안무까지 더해져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좋은 옷이 인생을 만든다’는 캐치프레이즈와 임영웅만의 시그니처 인사말로 유행이 된 ‘건행(건강하고 행복하세요)’을 가사에 접목하고, 건행 댄스까지 선보이며 긍정적인 응원의 메시지를 전한다.

웰메이드 관계자는 “웰메이드는 중장년층의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국민의 옷집’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우고 있는 만큼, 임영웅과 함께 한 두 번째 트롯웰송이 국민들의 지친 일상에 소소한 즐거움을 드리는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웰메이드와 임영웅의 새로운 모습을 담은 트롯웰송 2탄 영상은 웰메이드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