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08.13 08:38

수학인강 세븐에듀, 고3을 위한 ‘4점 유형 배틀 서바이벌’ 강좌 오픈

▲ 스타강사 차길영 (세븐에듀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고등수학 인강 사이트 세븐에듀에서 수능 수학을 대비할 수 있는 ‘4점 유형 배틀 서바이벌’ 강좌를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한 ‘4점 유형 배틀 서바이벌(가형, 나형)’은 4점 문항 중 약점 유형과 빈출 유형을 집중 공략하여 수능수학 고득점을 달성하기 위해 만들어진 강좌다. 수학인강 스타강사 세븐에듀 차길영 강사와 카이스트 석·박사 출신 연구원들이 지난 6년간 수능에 빈출된 4점 유형을 분석하고, 개정된 교육과정에 따른 신유형까지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된 점이 특징이다. 

특히 개정된 교육과정에 최적화된 4점 유형 분석 강좌로 단순한 기출 분석에서 벗어나 빈출되는 단원의 개념을 확실히 정립하고, 2가지 이상의 개념이 적용된 고난이도 유형의 문제들을 집중적으로 공략할 수 있도록 강좌를 구성했다.

많은 학생이 4점 문항을 어렵다고 미리 포기하는 경향이 있으나 수능 수학 문제 총 30문항 중 13문항이 4점 유형으로 출제되는 만큼 4점 문항을 포기해서는 수능 고득점이 불가능하다. 세븐에듀의 4점 유형 배틀 서바이벌 강좌는 자주 나오는 4점 문항의 유형을 정확히 분석하여 수험생이 자주 틀리는 문제의 원인을 파악한다. 또한 유형별로 쉬운 접근법과 해결 방법을 제시하여 4점 문항을 정복하고 고득점의 기반이 될 수 있도록 돕는다.

세븐에듀 차길영 강사는 “학생들이 4점 문항에서 많이 틀리는 경우는 개념을 잘못 이해하고 있거나 문제에 대한 접근법을 찾지 못하여 시간을 허비하고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라며 “4점 유형 배틀 서바이벌로 오개념을 정확히 바로잡고 실전에서 개념을 문제에 적용하는 응용력과 빠른 문제 해결력을 키운다면 수능 1등급 달성이 가능하다.”라고 추천했다.

한편 세븐에듀에서는 예비 고1(중3)·고1·고2 학생들이 여름방학 동안 효과적으로 수학 공부를 할 수 있도록 여름방학 특강을 오픈하고 수학 계획표를 세워주는 서비스를 시작한다.

수학 계획표는 세븐에듀 수학 열공단 게시판에서 신청할 수 있다. 누구나 게시판을 통해 무료로 여름방학 수학 공부법에 대한 질문을 할 수 있으며, 질문에 대한 답변과 자신에게 맞는 맞춤형 수학 계획표 일정 또한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수학 열공단’ 게시판은 비밀글로 운영되며 자세한 사항은 세븐에듀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