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08.13 07:01

스타오토모빌, ‘오토리스 프로모션’ 선봬…벤츠 E300 등 수입차 프로모션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신차 오토리스 비교견적 사이트 '스타오토모빌’에서는 8월 오토리스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13일 밝혔다.

이번 특가 프로모션으로 만날 수 있는 차종은 벤츠 E300, CLS 400d, BMW 520d, 아우디 A6 등으로 인기 수입차를 대상으로 한다고 전했다. 

스타오토모빌에서 선보이는 오토리스는 회사가 차량을 대신 구매한 뒤 일반 개인, 개인 법인 사업자 등에게 일정 기간 차량을 대여해주는 서비스다. 구매고객은 취득세, 자동차세 등을 납부하지 않아도 되며 매월 리스료를 지불하면 신차, 수입차 등을 다양하게 만나 볼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오토리스는 차량 종류에 제한이 없고 보험 이력 유지가 가능하며, ‘하,허,호’ 번호판이 아닌 일반 번호판을 이용할 수 있다.

스타오토모빌 관계자는 "수입차장기렌트보다는 오토리스를 선호하는 추세이다. 이 번 달 실시하는 프로모션과 개소세 인하 혜택을 함께 받는다면 합리적인 가격에 오토리스를 이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그는 "월 납부비용이 적다는 점과 비용처리가 된다는 점이 가장 큰 메리트로 작용하고 있으며, 신차로 출고가 되기 때문에 신차 A/S는 물론 혜택까지 모두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스타오토모빌은 실시간 맞춤형 비교견적을 통해 오토리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