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08.12 19:01

성인용품 쇼핑몰 바나나몰, AV 배우 시미켄 이벤트 성황리 종료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바나나몰은 AV 남자 배우로 유명한 유튜브 크리에이터 시미켄(しみけん)의 ‘엑스와이랩 무료 증정 이벤트’가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12일 밝혔다. 무료 증정 당첨자는 총 50명으로 바나나몰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바나나몰 성인용품 체험단’이라는 이벤트의 4번째 시즌으로 진행된 해당 이벤트는 지난 6월 15일부터 약 한달 반 동안 이뤄졌다. 말하지 못할 성적 고민이나 사연을 보낸 이 중 후기 작성이 가능한 50명을 선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AV 남자 배우로서 국내 최초의 텔레비전 광고 출연과 맥심(MAXIM) 표지 모델을 장식하는 등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시미켄이 직접 제작에 참여한 성인용품 ‘엑스와이랩 데이 & 나이트’를 무료 증정한다는 이벤트로 화제가 됐다.

엑스와이랩은 시미켄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남성용 성인용품으로 시미켄의 AV 남자 배우 생활 노하우가 집합돼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시미켄은 이벤트에 앞서 구독자 60만 명을 보유한 유튜브 채널을 통해 “나의 노하우를 축약시킨 성인용품”이라 말하며 해당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바나나몰의 콘텐츠 기획자로 활동하고 있는 정윤하 칼럼니스트는 “이번 시미켄 이벤트는 ‘바나나몰 성인용품 무료 체험단’의 4번째 기획으로 진행됐다”고 말하는 한편, “이어서 전설적인 남자 배우 카토 타카(加藤鷹)와 함께 5번째 바나나몰 무료 체험단 이벤트를 시작할 예정”이라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