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방송
  • 입력 2020.07.01 23:24

[S종합] ‘하트시그널3’ 천인우, 박지현 향한 마음 접었다... 이가흔과 쌍방

▲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 방송 캡처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하트시그널3’ 천인우가 박지현에게 안녕을 고했다.

1일 오후 방송된 채널A 예능프로그램 ‘하트시그널 시즌3’(이하 ‘하트시그널3’)에서는 1박 2일로 진행된 마지막 제주도 데이트가 공개됐다.

이날 시그널하우스 입주자들은 아침 식사를 하며 자유롭게 데이트 상대를 택했다. 이가흔은 천인우에게 “시장 가서 땅콩 아이스크림 먹을래?”라고 말했고, 박지현은 김강열에게 “고기 먹으러 가자”고 제안했다.

▲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 방송 캡처

이렇게 데이트 상대가 정해지는 듯했으나, 이변도 있었다. 천안나가 김강열을 살짝 부른 뒤 “어제 같이 놀려고 했는데 같이 못 놀아서 오늘은 같이 놀자고 하려 했다”라며 데이트 신청을 한 것. 이에 박지현과 식사 약속이 있던 김강열은 “약속이 있다”고 거절의 뜻을 보였으나, 천안나는 “지현이랑 고기 먹는다는 거지? 그러면 지현이랑 고기 먹고 나랑 카페 갈래?”라고 한 번 더 제안했다.

천안나의 적극적인 모습에 김강열은 “그러면 밥 먹고 카페 가서 이야기를 하자”라고 천안나와의 만남을 승낙했지만, 이내 김강열은 “미안하다. 갑자기 물어보니 충분히 생각을 못 하고 대답한 것 같다. 오늘은 그렇고 서울 가서 이야기를 하면 좋을 것 같다”고 데이트 신청을 결국 거절했다.

▲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 방송 캡처

천인우는 박지현에게 데이트를 요청했다. 그는 박지현을 따로 불러 “나는 오늘 너랑 나가고 싶었다. 선약이 있는 건 알지만 물어보고 싶었어”라고 말했다. 박지현이 대답을 머뭇거리자 천인우는 “궁금한 게 있다. 내가 만약 (이)가흔이랑 데이트를 가게 되지 않았으면 (김)강열이한테 물어봤을 거야? 나가자고?”라고 질문했다. 이에 박지현은 “응. 나는 물어봤을 것 같아”라고 확답했다.

조용히 박지현의 이야기를 들은 천인우는 “원래 강열이한테 데이트 제안을 하려고 했던 거였으면 나는 그렇게 알면 될 것 같아. 잘 가”라고 말했다. 이를 들은 박지현은 조용히 자리를 떠나 야외에서 홀로 오열해 시선을 모았다.

박지현에 이어 서민재도 눈물을 흘렸다. 서민재는 임한결에게 “너무 내 식대로 행동한 게 오빠한테 있었을 수도 있는 기회를 막은 것 같다”며 “나 때문에 (이)가흔이가 말을 아낀 것 같아 미안하기도 하다. 사실 가흔이가 나 있는 데서 오빠한테 뭘 하자고 했으면 표정 관리 못 했을 것 같다”고 말하며 눈물을 닦았다.

▲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 방송 캡처

이가흔은 천인우에게 자신의 마음을 활짝 드러냈다. 이가흔은 천인우와의 데이트에서 “오빠가 날 보고 밍숭맹숭하다고 했지 않나. 의동 오빠가 '확신이 들면 큰 걸 때릴 필요가 있다'고 하더라”라며 “나도 제대로 표현 안 하고 끝내면 아쉬울 것 같았다. 그런데 이미 늦은 건 아닌가 하는 걱정도 했다”고 전했다.

박지현과 김강열은 데이트에서 어두운 분위기를 풍겼다. 수심이 깊어 보인다는 박지현의 말에 김강열은 “특별한 생각은 없는데 갑자기 상황들이 많이 벌어졌잖아. 인우 형도 너한테 데이트 신청하고”라며 “근데 뭐 어쩔 수 없는 거잖아. 당연히 그럴 수 있는 건데”라고 말을 잇지 못했다.

이에 박지현은 천인우가 자신에게 데이트 신청한 것을 털어놓으며 “(강열)오빠가 오기 전에도 인우 오빠랑 나랑 있던 일들이 있었을 거 아니냐. 그런 마음이 복합적으로 와서 울었던 것 같다”고 자신이 가라앉은 이유를 설명했다.

▲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 방송 캡처

이를 들은 김강열은 “나는 이런 얘기를 하고 싶지 않았다. 너도 되게 힘들어 보였다. 안 좋은 얘기를 하기가 싫다”고 말했다.

끝으로 출연자들의 러브라인이 공개됐다. 여성 출연자 이가흔은 천인우를, 박지현은 김강열을, 천안나는 김강열을, 서민재는 임한결을 선택했으며, 남성 출연자 천인우는 이가흔을, 김강열은 박지현을, 정의동은 천안나를, 임한결은 서민재를 택했다.

한편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는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