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29

‘전참시’ 김호중, 첫 팬 사인회서 팬들 향한 고마움 “내가 뭐라고…” 울컥

기사승인 2020.06.28  09:05:49

공유공유하기
default_news_ad1
   
▲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 캡처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트바로티’ 김호중이 웃음과 감동을 안겼다. 

     
김호중은 지난 27일 오후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 출연했다.
     
이날 김호중은 센스 만점 입담과 전현무 닮은꼴로 웃음을 안기는가 하면, 쉴 틈 없는 리액션으로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드라이브 스루 팬 사인회도 개최한 김호중은 여전한 대중의 관심도 증명했다. 마치 명절 귀성길을 연상시키는 차량 행렬은 물론, 김호중을 향한 끊이질 않는 호응과 인사가 계속됐다. 
     
팬들 한 명 한 명에게 감사 인사를 건넨 김호중은 “내가 뭐라고 이렇게들 오셨을까 싶다. 팬들의 사랑이 실감이 안 난다”고 다시 한번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제주도와 베트남 등에서 자신을 보기 위해 찾아온 팬들을 위해 역조공 커피차까지 준비한 김호중은 눈 맞춤부터 짧은 토크, 셀카 타임, 노래 선물 등으로 팬 사인회를 이어갔다. 
     
무사히 팬 사인회를 마친 김호중은 “항상 응원해 달라. 나도 (팬들을 항상) 응원하겠다. 같이 살아가요. 감사합니다”라며 마지막까지 팬들을 향한 남다른 애정을 잊지 않았다. 
     
‘전참시’에서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인 김호중은 현재 ‘할무니’, ‘나보다 더 사랑해요’로 사랑받고 있으며, 성심성의껏 첫 정규앨범 준비에 한창이다.


천설화 기자 news@stardailynews.co.kr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copyrightⓒ스타데일리뉴스.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스마트 폰에서 만나는 스타데일리뉴스 [온라인 페이지] 바로가기

ad37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