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05.26 10:27

성인용품 '센스바디' 런칭, '가디스(GODDESS)' 출시.. 성인배우 이채담 모델

▲ '센스바디' 모델 이채담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넥서스메디케어'가 신규 성인용품 브랜드 '센스바디'를 런칭하고, 성인배우 이채담을 모델로 한 '가디스(GODDESS)' 첫번째 시리즈를 선보인다.

센스바디 가디스는 첫 제품으로 성인배우 이채담을 모델로 제작한 남성 성인용품 '가디스(GODDESS) 아시아 01.H-이채담 아시아의 여신' 핸드형 오나홀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센스바디 관계자는 "피부의 질감을 표현하기 위하여 인체 무해한 특수실리콘으로 본(취형)을 떠, '양각'의 질감을 표현해냈다.'라고 전했다.

센스바디는 브랜드 런칭 기념으로 세척 후 내부를 빠르게 건조 시켜주는 ‘[센스바디] 규조토 퀵 드라이스틱’, 오나홀의 끈적임과 보관 중 습기로 인한 손상을 막아주는 ‘[센스바디] 소프트 내추럴 파우더’, 점도가 높아 오나홀과 궁합이 좋은 러브젤, ‘[센스토이] 센스바디젤 피치’ 등 함께 쓰면 만족감을 높이는 사은품 증정하고 있다.

센스바디 관계자는 "가디스(GODDESS)’ 시리즈는 이후로도 다양한 대륙의 배우들을 모델로 출시할 예정이며 핸드형 외에 바디형 오나홀도 제작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센스바디 '가디스 이채담'과 제작과정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구글에서 ‘센스바디’를 검색하면 공식 온라인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