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29

하카코리아, 자사 CSV전자담배 ‘하카시그니처’ 신규 POD 화이트라벨 라인업 선봬

기사승인 2020.05.23  13:00:00

공유공유하기
default_news_ad1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국내 전자담배 브랜드 ‘하카코리아(대표 이충언)’가 자사 CSV전자담배 ‘하카시그니처’ 전용 신규 POD 화이트라벨 8종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하카시그니처 전용 액상의 종류는 기존의 블랙라벨(9종)에 화이트라벨(8종)이 추가되어 총 17가지의 POD 라인업을 보유하게 됐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화이트라벨 8종은 한정판의 액상으로 기존 전자담배의 다양한 향을 원했던 고객들을 위해 만들어졌으며, 가벼운 느낌으로 라이트 전자담배 유저들을 위해 제작됐다. 종류로는 ▲복숭아 향 ‘썬라이즈’ ▲청량감이 돋보이는 스페어민트향 ‘콜드블루’ ▲수박향 액상 ‘스윗섬머’ ▲상큼한 딸기향과 깔끔한 녹차향이 결합된 ‘핑크레이디’ ▲깔끔한 향과 알로에향이 결합된 ‘알로’ ▲아이스믹스 커피향 ‘아이스프레소’ ▲레몬티향의 액상 ‘레비타’ ▲화이트라벨의 히든 액상으로 블루베리 베이스에 청량한 끝맛을 갖춘 ‘프레쉬믹스’ 등 8종이 있다.

기존 9종의 블랙라벨은 일반 연초를 흡연하던 흡연자들을 위해 만들어진 POD으로 중후한 목 넘김이 특징이다. 종류로는 ▲대중적인 민트향 ‘글레시어 민트’ ▲기존 민트향에 포도향이 첨가된 ‘글레시어 G 민트’ ▲목 넘김이 강조된 멘솔 ‘다크멘솔’ ▲리얼한 연초향 ‘서든 리프’ ▲시가향이 은은하게 퍼지는 ‘이스턴 리프’ ▲아이스 망고 ▲아이스멜론 ▲핑크베리 ▲신선한 리치향이 결합된 ‘골든리치’가 있다.  

CSV(Closed System Vaporizer, 폐쇄형 시스템) 전자담배는 별도의 리필 없이 액상 카트리지를 교체하는 방식으로, 일정한 용량의 POD(포드)를 모두 사용하면 교체할 수 있다.

하카시그니처는 하카코리아의 발열 코일을 통해 블랙 세라믹과 메탈 필름의 히팅 시스템을 적용하여 6W의 낮은 전력에서도 높은 에너지 효율을 나타내며, 220도의 저온도 히팅으로도 풍부한 맛 표현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황규준 기자 news@stardailynews.co.kr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copyrightⓒ스타데일리뉴스.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스마트 폰에서 만나는 스타데일리뉴스 [온라인 페이지] 바로가기

ad37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