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05.11 17:32

남성필러, 적은 양이라도 섬세하게 이뤄져야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음경왜소콤플렉스를 가진 경우 열등감을 유발하기도 하지만 실상 이 콤플렉스는 심각하게 고민할 필요는 없다. 심리적인 것이 많이 작용하기에 자신감회복을 위한 노력이 중요하다. 이에 음경확대를 통한 방법을 찾는 사람도 있다.

▲ 나인비뇨기과의원 박수환 원장

다만 남몰래 비전문가에게 불법시술을 받았다가 돌이킬 수 없는 결과를 낳는 일이 많으니 전문의와 상의하는 것이 좋다. 또 수술효과보다 수술 통증이나 회복기간이 걱정되는 경우 필러음경확대를 대안으로 고려해볼 수 있다.

이와 관련 나인비뇨기과의원 박수환 원장은 “남성필러라고 알려진 음경확대필러는 일반 확대수술과 다르게 메스가 아닌 주사기를 이용한 방법으로 진행된다.”고 말했다.

이어 “이는 시술이 간편하고 회복이 빠르다. 흡수율의 문제도 이제는 충분히 개선되어 유지기간도 상당이 길어졌다. 시술 후 환자가 원한다면 필러 제거가 가능하며, 추가 주입을 선택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하지만 필러음경확대는 음경 근막층에 주입함으로 뭉침이나 쏠림 등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고 모양이 예쁘지 않게 될 수 있다는 단점이 있다. 따라서 필러를 피부의 바로 아래층에서 주입을 시작하여 기둥을 만들어 그 안에 필러를 채우는 방식을 사용해야 한다. 그래야만 균등하게 필러음경확대가 이루어질 수 있다.

필러의 쏠림이나 뭉침 현상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선 적은 양의 필러를 넣어도 균등하게 분포되도록 섬세한 시술이 이뤄지도록 해야 한다. 아울러 필러시술은 개인에 따라 드물게 시술 후 붓기나 염증 등의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다는 점 유념해야 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