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29

김길중, 지고지순한 록발라드 ‘Stay’ 29일 공개.. KBS1 일일 ‘꽃길만 걸어요’ OST 발탁

기사승인 2020.03.27  08:11:36

공유공유하기
default_news_ad1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김길중이 일일 안방극장에 록발라드의 매력을 선보인다.

일일 드라마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는 KBS1 ‘꽃길만 걸어요’ OST 가창 대열에 합류한 김길중은 수록곡 ‘Stay’를 29일 음원 공개한다.

신곡 ‘Stay’는 사랑에 빠져 든 주인공이 언제까지나 사랑하는 사람을 믿고 기다리겠노라는 따스한 감성이 깃들어 있다.

‘갑작스런 설렘에 / 이 맘이 사랑인 걸 몰랐어 / 혹시 부담스럽니 / 괜찮아 천천히 와도 돼 / 난 여기 stay for you / 항상 stay for me’라는 단순 명료한 사랑의 느낌을 담은 노랫말과 김실중의 허스키하면서도 부드러운 음색이 조화를 이루어 완성도를 높인 곡이다.

드라마 ‘꽃길만 걸어요’(연출 박기현, 극본 채혜영 나승현)는 진흙탕 시댁살이를 굳세게 견디며 만사 적극적인 열혈 주부 강여원(최윤소 분)과 가시밭길 인생을 꿋꿋하게 헤쳐 온 초긍정남 봉천동(설정환 분)의 심장 쿵쿵 뛰는 인생 리셋을 소재로 23%에 육박하는 시청률을 기록 중이다.

KBS1 일일 드라마 ‘꽃길만 걸어요’ OST 김길중의 ‘Stay’는 29일 정오 음원 공개된다.

천설화 기자 news@stardailynews.co.kr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copyrightⓒ스타데일리뉴스.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스마트 폰에서 만나는 스타데일리뉴스 [온라인 페이지] 바로가기

ad37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