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0.02.18 11:00

‘미스터트롯’ 트롯맨, 웰메이드 블랙정장 슈트핏 순위는?

▲ 세정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패션기업 세정(대표 박순호)의 라이프스타일 패션전문점 웰메이드(WELLMADE)가 지난 1월 23일부터 2월 6일까지 실시한 ‘내일은 미스터트롯’ 포토제닉 이벤트의 결과를 발표했다.

매회 치솟는 시청률만큼이나 트롯맨들의 멋진 정장 패션으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참가자 중 패션 진(眞)은 과연 누구일까.

웰메이드는 3주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미스터트롯 본선 진출자 중 ‘가장 완벽한 슈트핏을 자랑하는 트롯맨’을 선정하는 포토제닉 이벤트를 실시했다. 웰메이드 블랙 슈트를 입은 참가자들의 모습을 보고 가장 멋지게 소화한 사람의 이름을 댓글로 남기는 방식으로, 약 600여 명의 팬들의 참여하는 등 열띤 호응을 얻었다.

이벤트 집계 결과 대국민 응원투표에서도 높은 지지를 받고 있는 임영웅이 60%에 육박하는 득표율을 기록하며 패션 진(眞)으로 꼽혔다. 귀공자 스타일의 깔끔한 외모에 탄탄한 실력까지 겸비해 강력한 우승후보로 점쳐지고 있는 임영웅이 패션 스타일에서도 압도적인 존재감을 뽐내고 있는 것. 뒤이어 장민호와 김호중이 많은 팬들의 지지를 얻으며 선(善), 미(美)의 영예를 안았다.

‘내일은 미스터트롯’ 공식 협찬사 웰메이드는 우승자를 포함 TOP 12팀에게 웰메이드 의류 이용권을 지급하는 등 트롯맨들의 완벽한 슈트 패션을 책임질 예정이다. 트롯맨이 입은 웰메이드 제품은 전국 웰메이드 매장과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