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29

천안성인용품점 '러브센스', “부담없이 가볍게 들릴 수 있는 곳"

기사승인 2020.02.14  18:54:05

공유공유하기
default_news_ad1
   
▲ 천안 러브센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개방형 어덜트샵 ‘러브센스’는 밝은 분위기의 개방형 천안성인용품 전문점이다. 천안에서 “부담없이 가볍게 들릴 수 있어 좋다”는 20~30대 젊은 층부터, “세련되고 전문적인 상담이 만족스러웠다”는 중장년층의 평까지, 다양한 연령층을 만족시키는 매장이라는 호평을 받고 있다.

이곳 천안성인용품 ‘러브센스’는 일반 성인용품점과는 다른 차별화 전략을 선보인다. 단순히 성인용품만을 전시되어 있는곳이 아닌 바디케어, 란제리, 커플악세사리, 집들이 선물등을 진열하여 고객들로 하여금 눈으로 보는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천안 ‘러브센스’는 “성(姓) 자체는 부끄러운 것이 아니다. 당당하고 자연스러워야 한다.”라는 생각을 기반으로, "성(姓)문화의 양지화에 일조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001콘돔, 핑거콘돔, 사정지연콘돔, 남성 성인용 오나홀, 딜도, 각종 바이브레이터, 러브젤 등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현재 고객 감사 서비스 및 발렌타인데이을 맞이하여 각종 이벤트 등을 기획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현재 러브센스(lovesence)는 인터넷 쇼핑몰도 운영하고 있어 구글검색창에 '러브센스'로 검색하면 만나볼 수 있다.

황규준 기자 news@stardailynews.co.kr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copyrightⓒ스타데일리뉴스.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스마트 폰에서 만나는 스타데일리뉴스 [온라인 페이지] 바로가기

ad37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