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29

베일 벗은 DCC의 SF 액션 메카닉 웹툰, ‘플라워 워’ 카카오페이지 오픈

기사승인 2020.02.14  18:44:55

공유공유하기
default_news_ad1
   
▲ DCC(디씨씨이엔티)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각 분야 IP 기반 OSMU 사업을 선도하고 있는 웹툰 제작사 DCC(디씨씨이엔티)가 남성 독자들을 겨냥한 SF 메카닉 액션의 신작 웹툰 ‘플라워 워(Flower war)’를 발표했다.

오늘(14일) 카카오페이지에 오픈한 ‘플라워 워’는 환경오염으로 인한 디스토피아의 이야기다. 인류를 말살하고 문명을 파괴하려는 지구의 숨겨져 있던 수호자들(꽃 형태의 생채 병기)과 생존을 위해 로봇 방어군을 설립해 대항하는 인류의 싸움을 담고 있는 작품이다.

DCC는 동종업계 상장사인 디앤씨미디어, 미스터블루와 함께 웹툰 산업을 이끌고 있으며 수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왕의 딸로 태어났다고 합니다’, ‘아도니스’의 웹툰 제작사이다. 

기존 여성 독자들의 비율이 높았던 로판 웹툰과 달리 ‘플라워 워’ 는 SF 액션과 메카닉 소재를 다루고 있다는 점에서 남성들의 취향을 확실히 겨냥한 작품이다. 일본 유명 비디오게임 개발사이자 강철의 연금술사 출판사로 유명한 ‘스퀘어 에닉스(SQUARE・ENIX)‘ 의 작품인 ‘프론트 미션 도그 라이프 앤 도그 스타일(Front Mission Dog Life & Dog Style)’의 작화를 담당했던 윤찬희(필명 : C.H.LINE) 작가가 참여했다.

최근 드림커뮤니케이션에서 디씨씨이엔티 주식회사로 사명을 변경한 DCC(디씨씨이엔티)는 기존 사명이었던 드림커뮤니케이션에서 드림(Dream)과 크리에이티브(Creative), 콘텐츠(Contents)의 약자인 DCC(디씨씨이엔티)로 새로이 시작하며 나날이 발전해가는 콘텐츠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오늘(14일) 오픈한 DCC의 SF 액션 메카닉 웹툰 ‘플라워 워’는 카카오페이지 금요일 웹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황규준 기자 news@stardailynews.co.kr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copyrightⓒ스타데일리뉴스.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스마트 폰에서 만나는 스타데일리뉴스 [온라인 페이지] 바로가기

ad37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