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29

수원 영통 프리미엄 성인용품점 러비즈, 오픈기념 전품목 20% 할인 진행

기사승인 2020.02.14  16:49:31

공유공유하기
default_news_ad1
   
▲ 러비즈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수원 영통 성인용품점 러비즈는 지난 2월 5일 수원 영통에 프리미엄급 매장을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러비즈 수원영통점은 프리미엄급 어덜트샵을 지향하고 있다. 우선 젊은층들이 가장 많이 찾는 영통 핫플레이스에 위치하여 접근성이 용이하다. 또한 큰 규모만큼 유럽 및 일본 성인용품을 다양하게 구비했다고 전했다. 그리고 밝고 세련된 분위기로 조성해 성인용품점 방문을 하지 않았던 고객들도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수원 영통 성인용품 러비즈는 오픈 이벤트로 성인용품 20% 할인 프로모션을 오는 2월20일까지 진행한다. 이는 일부 품목에만 국한된 것이 아니라 매장 내의 신상품 및 인기상품을 모두 포함한 전 카테고리 무관하게 적용된다.

러비즈 관계자는 "영통 러비즈는 미주 및 유럽 등의 프리미엄 제품부터 가성비 좋은 중저가 제품까지 다양하게 비치했으며 소비자들이 한 눈에 성인용품을 비교할 수 있도록 카테고리별로 구분 지어 놓았다."라며 "실제 사람과 흡사한 1대1 사이즈 리얼돌을 디스플레이해 직접 만져보고 구경도 해볼 수 있으며, 각 제품들을 직접 작동해볼 수 있는 샘플 테스트존도 운영 중"이라고 밝혔다. 

황규준 기자 news@stardailynews.co.kr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copyrightⓒ스타데일리뉴스.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스마트 폰에서 만나는 스타데일리뉴스 [온라인 페이지] 바로가기

ad37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