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29

‘이태원 클라쓰’ 배우 권나라, 박서준 향한 위태로운 눈빛 포착... 오늘(14일) 밤 공개

기사승인 2020.02.14  15:12:07

공유공유하기
default_news_ad1
   
▲ ‘이태원 클라쓰’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이태원 클라쓰’ 배우 권나라가 ‘직진 수아’로 변신한 스포일러 컷이 깜짝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권나라는 박서준을 향해 위태로운 눈빛을 보내고 있어 오늘(14일) 밤 방송에 대한 관심을 높인다.

에이맨프로젝트 측은 14일 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5회를 앞두고 오수아의 ‘돌직구 매력’을 예고하며 열연을 펼치고 있는 권나라의 모습을 공개했다.

최근 권나라는 첫사랑 캐릭터의 틀을 깨는 오수아 역에 완벽하게 몰입해 화제를 몰고 있다. 특히 지난 4회에서 오수아가 박새로이(박서준 분), 조이서(김다미 분)와 삼자대면한 가운데, ‘단밤’을 신고했다고 당당하게 인정해 이목을 끌었다. 더 나아가 박새로이에게 “이래도 내가 좋니?”라고 되묻기도.

이처럼 권나라는 ‘장가’에서 인정받으며 누릴 성공적인 라이프와 자신을 순수하게 응원하고 좋아하는 박새로이 사이에서 갈등하는 오수아의 내면을 몰입도 높은 연기로 표현해 호평을 받았다.

그런가 하면 예고편에서 ‘단밤’을 보며 “말 말고 행동으로 한 번 보여주면 어떻겠나”라고 말하는 장대희 회장(유재명 분)에 흔들리는 오수아의 모습이 긴장감을 높였다. 이어 이태원 거리에서 분노를 토해내는가 하면 박새로이에게 “난 너한테 하나도 안 미안해”, “넌 항상 지나치게..빛나”라며 입맞춤을 시도하는 등 예측할 수 없는 행보가 그려져 과연 그녀의 진심은 무엇일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천설화 기자 news@stardailynews.co.kr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copyrightⓒ스타데일리뉴스.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스마트 폰에서 만나는 스타데일리뉴스 [온라인 페이지] 바로가기

ad37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