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29

성인용품쇼핑몰 더바나나몰 '썸조이' 쇼핑몰 12월 우머나이저-새티스파이어-텐가오나홀 할인 행사 진행

기사승인 2019.12.01  20:00:00

공유공유하기
default_news_ad1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성인용품쇼핑몰 더바나나몰의 두번째쇼핑몰 썸조이가 12월을 맞이하여 초특가 연말세일을 실시 중이다.

더바나나몰, 썸조이 사이트몰에서 단독으로 이달의 특가상품 최대 50%할인 및 사은품 증정과 함께 12월 연말을 위한 솔로들을 위한 아이템과 커플들을 위한 섹시속옷, 무선진동기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며 우머나이저, 새티스파이어, 텐가 오나홀 등 특가 세일 이벤트 행사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업체 측은 "우머나이저, 새티스파이어와 같은 흡입식 바이브레이터와 함께 흡입과 진동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티나, 맥스 바이브레이터가 여성고객들의 꾸준한 인기를 끌며 베스트 토이로 자리잡고 있다."고 전했다. 

더바나나몰 대표는 "최근 젊은 세대의 성(性)인식 개선에 힘입어 성인용품점이 음지에서 양지로 나오는 추세에 따라 성인용품 쇼핑몰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어 "신체에 직접 닿는 제품이니 만큼 인체에 무해한 소재와 kc인증 및 안전검사를 마친 제품들을 취급한다"고 말했다.

그리고 "성인용품 사이트에는 매일 업데이트 되는 신상품들과 함께 우머나이저, 새티스파이어, 텐가 등의 브랜드는 공식으로 지정된 업체로 유통하고 있으며 우머나이저는 2년, 새티스파이어는 1년, 모든 여성 바이브레이터진동기는 6개월까지 무상A/S를 보장한다"고 밝혔다.

남성용 오나홀 세일과 함께 텐가스피너, 레텐 자동제품, 리얼돌까지 특가 행사로 진행하고 있으며 텐가 브랜드는 텐가플립시리즈 구매시 마사지젤을 증정하며 남성용품 구매시 마사지젤, 파우더, 콘돔증정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성인용품 쇼핑몰 더바나나몰 관계자는 "믿을 수 있는 브랜드 제품을 판매하고 사후관리까지 철저하게 책임지며 고객이 신뢰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더바나나몰 사이트는 구글, 트위터, 썸조이 쇼핑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황규준 기자 news@stardailynews.co.kr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copyrightⓒ스타데일리뉴스.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스마트 폰에서 만나는 스타데일리뉴스 [온라인 페이지] 바로가기

ad37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