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29

뷰티-패션 인플루언서 허애선, 구리빛 몸매 '치명적 매력 물씬'

기사승인 2019.11.28  16:43:46

공유공유하기
default_news_ad1
   
▲ 허애선 인스타그램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뷰티 패션 인플루언서 및 레이싱 모델 허애선이 최근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국적인 매력이 물씬 풍기는 구리빛 몸매와 미모가 드러나는 비치웨어 사진을 게재했다.  

해당 사진에서 허애선은 야자수와 해변을 배경으로 어깨와 등이 드러나는 치명적인 섹시미를 뽐냈다. 

레이싱팀 ‘준피티드junfitted’ 소속 레이싱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허애선은 ‘2017 K-Model Awards’에서 네티즌이 뽑은 피팅모델부문 인기상을 수상했고, 2019 국제광고피팅모델 슈퍼스타 선발대회'에서 동상을 수상했다. 

최근 나이키골프 웹 예능(스윙크러쉬) 촬영을 마쳤고, F.l.MAFIA 스노보드 제품의 모델로도 활동 중에 있다. 

2020년 본업인 모델 활동과 함께 중화권 뷰티/패션 인플루언서로 활동을 병행할 계획인 허애선은 "앞으로는 다양한 채널을 통해, 그동안 멀티엔터테이너로 키워온 역량을 더 많이 보여주겠다"라며 "최근 급격하게 성장하고 있는 '틱톡'을 통해 기존에 보여줬던 섹시한 모습들과 밝고 유쾌한 모습들을 다양하게 보여 드리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허애선은 VRT게임, 쇼핑몰 에트레(etre), 썸카, 쉐보레, 가그로, 켄블락 선글라스, 국가 인권위원회 및 인권공격 남녀문화편 공익광고, 수아비스 화장품, SK쏘카, 나이키, 뉴스킨, 라미화장품 닥터3스킨쉴드토너, 메이드영, 이천일홍삼, 이안투자증권 등의 모델로 활동을 했다.

천설화 기자 news@stardailynews.co.kr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copyrightⓒ스타데일리뉴스.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스마트 폰에서 만나는 스타데일리뉴스 [온라인 페이지] 바로가기

ad37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