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9.10.12 11:02

'집사부일체' 정찬성, 처제의 공격에 기절한 사연은?

▲ '집사부일체'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코리안 좀비’ 정찬성이 직접 전수하는 이종 격투기 실전 기술이 낱낱이 공개된다.

이날 정찬성 사부는 멤버들에게 이종 격투기 실전 기술들을 전수했다. 기본 훈련을 마친 후 겁도 없이 사부에게 덤빈 멤버들은 0.1초 만에 항복을 외쳐 모두를 폭소케 했다. 특히 육성재는 “죄송해요.”를 남발하며 실성한 듯한 모습을 보여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이어서 정찬성 사부는 “처제에게 공격을 당해 기절한 적이 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리어네이키드’라는 기술을 전수하던 중, 처제에게 초크 공격을 당해 기절했었다는 일화를 전하며 “체구가 작은 사람도 실제로 사용할 수 있는 호신술을 알려주겠다.”고 공개해 모두의 관심을 모았다.

한편, 사부는 제2차 세계대전 전범국 군대들의 상징인 전범기를 퇴치하겠다는 포부를 밝혀 멤버들의 환호를 받기도 했다. 그는 과거 SNS를 통해 전범기 디자인의 문제에 대해 언급한 적이 있음을 밝히며, 이 문제에 대해 더 파급력 있는 목소리를 내기 위해서라도 챔피언이 되는 게 목표라고 전해 감탄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경기 전 ‘코리안 좀비’만의 자기 관리법을 전격 공개했다. 경기를 앞두고 최후의 만찬을 하게 된 그는 “24시간 만에 7kg을 감량할 수 있다.”고 밝혀 멤버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정찬성 사부가 직접 공개하는 하루 만에 7kg을 감량하는 비결은 10월 13일 일요일 저녁 6시 25분 SBS '집사부일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