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9.09.20 17:06

성인용품 쇼핑몰 '센스토이', 인기 프로모션 ‘럭키박스’ 이벤트 연장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성인용품 브랜드 ‘센스토이’가 9월 한정으로 진행한 ‘럭키박스’이벤트를 추가 연장한다.

삐에로쑈핑과 일렉트로마트에 입점되어 있는 ‘넥서스메디케어’에서 운영하는 ‘센스토이’는 9월 ‘럭키박스 이벤트’가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이벤트 제품을 추가ㆍ연장한다고 20일 밝혔다.

성인기구 세트 ‘럭키박스’에는 커플 놀이기구 ‘응응주사위’, SNS핫템 ‘센스바디젤’, 인기 바이브레이터 ‘팜바이브레이터’, ‘SM용품’과 러브젤, 콘돔 등 다양한 성인기구로 구성되어 있다.

인기상품을 특별 할인하여 연장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인기 있는 여성 성인용품 바이브레이터, 러브젤(마사지젤), 핑거가드 등으로 구성됐고, 남성 성인용품으로 파워링, 핫젤, 콘돔 등으로 구성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건전하고 행복한 성문화에 앞장서기 위해 성인기구를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는 ‘만원의 행복’ 이벤트로 콘돔과 러브젤 원플러스원(1+1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센스토이 관계자는 “오는 10월에 신제품과 리뉴얼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며, 신제품으로는 수작업으로 제작된 고퀼리티 가죽 소재의 'SM용품'이 출시 예정이고, 여성용품 킹콩페어리는 3종(킹콩오리지날, 킹콩미들, 킹콩베이비)이 전면 리뉴얼된다. 또한, 프리미엄 딜도 등 다양한 성인기구를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연장 진행되는 ‘럭키박스’이벤트는 삐에로쇼핑과 일렉트로마트의 오프라인 매장뿐 아니라 공식 온라인 쇼핑몰도 동일하게 진행되어 매장 방문이 어려운 소비자는 온라인으로 주문하면 된다. ‘센스토이’ 매장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구글에서 ‘센스토이’를 검색하면 공식 온라인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